- 제 목
- 집 친구들 협곡해서 요즘 같이하는데 미니언먹기 ㄹㅇ벽이네
- 글쓴이
- 공기역학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441
- 2025-09-07 01:53:15
| ㅇㅇ1 | 그뭐냐 요즘 쇼츠보니까 막타칠수있으면 알려주는기능 생겼다던데 그거써보삼 61.97 | 2025.09.07 01:53:55 |
| 공기역학 | 그런신문물이생겼다고???????? | 2025.09.07 01:54:22 |
| 새우캔 | 편식 원딜러 ㅋㅋㅋㅋ | 2025.09.07 01:54:27 |
| 공기역학 | 일반미니언도 못먹어서 단식투쟁중ㅋㅋ | 2025.09.07 01:54:57 |
| ㅇㅇ1 | @공기역학 쇼츠보니까 맨날 그거랑 asdw로 조작하는 거랑 맨날 보여주던데 61.97 | 2025.09.07 01:56:44 |
| 개물렁 | 우으 미니언 먹기 너무 어려워-> X 아하 놓쳤을때도 이득인 원딜 세나를 하면 되겠구나!-> O | 2025.09.07 01:57:38 |
| 공기역학 | @ㅇㅇ1(61.97) 방향키조작은 보긴햇는데 막타는 못봣넹 | 2025.09.07 01:58:09 |
| 공기역학 | 세나 서폿으론 많이해봣는데 원딜로하긴 먼가무섭넹 | 2025.09.07 01:58:39 |
| 양띠 | 설정에 미니언 막타면 흰색으로 뜨는 기능 생겼다고 하던데 | 2025.09.07 01:59:31 |
| 공기역학 | 나힘낼게 | 2025.09.07 02:0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