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플립7 너무 이쁘게 생김,,
- 글쓴이
- 모과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239
- 2025-09-06 22:56:54
| 낭만고 | 요즘애들 아잉폰에서 갤럭시로 진짜많이들바꾼대.. | 2025.09.06 23:00:21 |
| 모과 | 내주변에두 플립넘어간사람 좀잇더라 | 2025.09.06 23:01:42 |
| 바질 | 사주 | 2025.09.06 23:08:04 |
| 모과 | ㄱㄷ | 2025.09.06 23:08:16 |
| 백약지장 | 이제 이쁜건 아이폰 보다 갤럭시 인거 같아 | 2025.09.06 23: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