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최근에 유니티고수보고감탄햇음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6121
- 2025-09-06 19:49:23
| 서염 | 고도의깎은표정은 페이셜과차이가없다는 ㄷㄷ | 2025.09.06 19:53:40 |
| 타코야끼 | 그니까 진짜개놀랏어 세상부정당한기분 | 2025.09.06 19:54:00 |
| ㅇㅇ | 페이셜없던시절부터쌓인내공이라던가 - dc App | 2025.09.06 19:55:54 |
| 타코야끼 | 이게그 초고대문명기술그런건가봐 | 2025.09.06 19:58:17 |
| 마누카 | 그럼 제스쳐 미세조작으로 페이셜 구현하는거야? 어우... | 2025.09.06 20:02:58 |
| 타코야끼 | 그렇대 걍개고수엿음 | 2025.09.06 20: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