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챗에 비 내리는 월드가 참 많더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780
- 2025-09-06 15:24:27
| 눈바로 | 습함 없이 그냥 장점만 스윽 | 2025.09.06 15:24:48 |
| 나_리 | ㄹㅇ감성터짐 습하지도않아 | 2025.09.06 15:24:51 |
| Μο | 다행히 습기는 느껴지지 않아서 그런가봐ㅋㅋㅋ | 2025.09.06 15:25:03 |
|  ̄ ̄ | 빗소리개좋음 | 2025.09.06 15:25:39 |
| ㅇㅇ | 맞아ㅋㅋ 단점 싹 빼니깐 오히려 좋아 | 2025.09.06 15:27:02 |
| ㅇㅇ | 습하지 않으니깐 빗소리가 좋게만 느껴져 | 2025.09.06 15:27:36 |
| ㅇㅇ | 진짜 비는 습한게 최대 단점이야... | 2025.09.06 15:28:29 |
| snrnsepdy | 축축해 | 2025.09.06 15:28:36 |
| ㅇㅇ | 분위기 좋아ㄹㅇ | 2025.09.06 15:29:16 |
| ㅇㅇ | 나도 현실에서는 비 진짜 싫어함... 축축하고 습해서 | 2025.09.06 15:29: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