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콜라 많이 줄였어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686
- 2025-09-06 14:42:25
| 꺄하핳 | 2025.09.06 14:42:38 | |
| 기타 | 에 | 2025.09.06 14:42:47 |
| 나_리 | 콜많줄 | 2025.09.06 14:42:55 |
| 헤르만 | 제로아닌 그냥콜라 맨날마시면 요로결석 직빵이다... | 2025.09.06 14:43:00 |
| ㅇㅇ | 1캔까지 줄이기 약속 | 2025.09.06 14:43:01 |
| ㅇㅇ | 짤녀가너무이뻐서본문에집중이안되는데 | 2025.09.06 14:43:04 |
| 기타 | 제로만 마시긴 해 | 2025.09.06 14:43:23 |
| 묭뇽 | 나도 콜라 한캔만 | 2025.09.06 14:43:24 |
| 기타 | 부끄 | 2025.09.06 14:43:27 |
| 타코야끼 | 그게어디냐잘했다브붕아 | 2025.09.06 14:43:32 |
| 기타 | 가쟈가 | 2025.09.06 14:43:33 |
| 기타 | 힘들다. | 2025.09.06 14:43:37 |
| 기타 | 콜맠ㅎ | 2025.09.06 14:43:40 |
| 헤르만 | 친구한명 매일 1.25 빨던놈 내가말려도 계속마시더니 요로결석 와서 병원간거 내가봄..... | 2025.09.06 14:43:58 |
| 기타 | 고마오 | 2025.09.06 14:44:01 |
| ㅇㅇ | 잘했어 시작이 반인데 반이나 줄였네 | 2025.09.06 14:48:10 |
| 기타 | 더줄여볼게 | 2025.09.06 14:51:07 |
| 기타 | @헤르만 존나아플것같애 | 2025.09.06 14:51:15 |
| ㅇㅇ | 화이팅 | 2025.09.06 14:5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