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파없는 파닭은 별로맛없네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596
- 2025-09-06 13:36:10
| 묭뇽 | 홍철 없는 홍철팀 인가 | 2025.09.06 13:37:06 |
| ㅇㅇ | ㄹㅇㅋㅋ | 2025.09.06 13:37:14 |
| 토템 | 치킨마요슛! | 2025.09.06 13:38:05 |
| 엘팡 | 그러니간 그 깡치킨 파도업이 아무거도업이 먹으니맛업다는뜻 ! | 2025.09.06 13:38:18 |
| 엘팡 | ㅋㅋㅋ아무거도없어서 케첩에찍어먹는중.. | 2025.09.06 13:39:16 |
| koper | 파닭은 튀김옷이 일반후라이드랑 먼가 달라서 그냥 먹으면 좀 별루더라 | 2025.09.06 13:44:37 |
| 엘팡 | 진짜로;;그냥 먹으니 디따별루야 | 2025.09.06 13:4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