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 브챗이랑 안맞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579
- 2025-09-06 13:23:09
- 112.147
| 엘팡 | 혼자놀기로맘먹으면 쉽고재밋슴 | 2025.09.06 13:23:31 |
| ㅇㅇ | 무슨 일 있니 | 2025.09.06 13:23:39 |
| ㅇㅇ | 분명 대화로 해결한 상황인데 제 3자가 이야기 꺼내서 또 대화하고 좋게 끝낫는데도 찝찝해 게임에서 이래야하나 싶음.. 친목겜을 해오면서 브챗이 젤 어려워 112.147 | 2025.09.06 13:25:13 |
| 무무에용 | | 2025.09.06 13:25:25 |
| ㅇㅇ | 그렇게 햇는데도.. 또 반복해 112.147 | 2025.09.06 13:25:36 |
| ㅇㅇ | 듀.. (가 되고 싶구나) 112.147 | 2025.09.06 13:26:05 |
| 개물렁 | 전 브챗 친구사귀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 2025.09.06 13:26:18 |
| ㅇㅇ | 그건 노력하면 세월이 해결해주더라 그 이후 관계 유지가 개빡셈.. 앞도 헬인데 뒤도 헬난이도!! 이게 맞냐~~ 112.147 | 2025.09.06 13:27:18 |
| 개물렁 | 어렵네.. | 2025.09.06 13:27:37 |
| ㅇㅇ | 브챗이 인간관계에 깊이 엮이는 순간 확 어려워지지... 좀 쉬다 오거나, 아니면 시간 좀 지나면 지금보다 괜찮아질거야 | 2025.09.06 13:28:33 |
| ㅇㅇ | 브챗하면 할수록 현생 예비교육느낌임 학교에서도 안한 사회생활을 브챗에서 하고 있어 112.147 | 2025.09.06 13:28:42 |
| ㅇㅇ | 관계 꼬이면 스트레스 진짜 너무 만이 받음.. | 2025.09.06 13:30:46 |
| ㅇㅇ | 그래야지 ㅠㅠㅠ 한두달 빨간불로 다녔는데 회복 안된거 보면 진짜 쉴 시간인가봐.. 112.147 | 2025.09.06 13:31:04 |
| ㅇㅇ | ㄹㅇ임 ㅠ 겹지인 안만들었다가 자기가 기존지인보다 더 잘하겠다고 한말을 믿었더니 이 결과 ㅋㅋㅋ .. 걍 정리당하길 기다려야지 112.147 | 2025.09.06 13:32:18 |
| ㅇㅇ | 듀가 되.. 112.147 | 2025.09.06 13:34:33 |
| ㅇㅇ | @글쓴 ㅇㅇ(112.147) 친구 잘 골라서 사귀려고 해도.. 알아가다보면 뭔가 이상함을 느낄 때가 많더라고. 근데 막 칼처럼 떼낼수가 업음 ㅋㅋㅋ 맘 아파서... | 2025.09.06 13:36:17 |
| ㅇㅇ | @ㅇㅇ 너도 고생이 많구나. ㅠㅠㅠ 맘 같지 않지만 다 잘 해결 되면 좋겠단 생각이야~ 112.147 | 2025.09.06 13:39:00 |
| ㅇㅇ | @글쓴 ㅇㅇ(112.147) 이 브붕이 착하네... 브붕이도 지금 잇는 고민 잘 해결됐으면 좋겟어. | 2025.09.06 13:40:59 |
| ㅇㅇ | 난 착하진 않지만 말은 고마워!!! 112.147 | 2025.09.06 13:47:39 |
| ㅇㅇ | @글쓴 ㅇㅇ(112.147) 응 착한걸로 생각하기로 햇음 수고 | 2025.09.06 13:4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