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요
- 글쓴이
- 데아드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482
- 2025-09-06 12:25:38
| 소라껍데기 | 미싱 스크립트 제거 | 2025.09.06 12:27:27 |
| 드로시커 | 오토픽스 버튼 눌러봤어? | 2025.09.06 12:27:37 |
| 소라껍데기 | 아마 모듈러 아바타가 없어서 미싱 스크립트로 뜨는거 같은데 | 2025.09.06 12:27:44 |
| 데아드린 | 오토픽스는 다눌러봄 - dc App | 2025.09.06 12:30:02 |
| 데아드린 | @소라껍데기 어, 진짜다. - dc App | 2025.09.06 12:34:12 |
| 데아드린 | @소라껍데기 최근에 유니티가 갑자기 안켜져서 지웠다가 깔았는데 그때 안깐듯 - dc App | 2025.09.06 12:3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