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꼬릿말 쓸꺼면 기본 오피셜앱 외엔 쓰면 안댐ㅋㅋ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149
- 2025-09-06 11:12:10
- 118.235
| MUSECA | ㄹㅇ 사칭 고로시는 무섭더라 | 2025.09.06 11:12:30 |
| 서라벌 | 솔직히 이게 뭐라고 조롱할 일임 ㅇㅇ? | 2025.09.06 11:13:26 |
| 엘팡 | 사칭고로시는 어지러울듯 .. | 2025.09.06 11:13: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