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저걸 나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대체 뭐임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9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129
- 2025-09-06 11:05:10
| 엘팡 | | 2025.09.06 11:07:57 |
| 서라벌 | 여기에 긁히면 님이 지는거임 | 2025.09.06 11:08:14 |
| 샘플카린 | 딱히 게이가 했다 생각은 안하는데 완장에게 차단당했다고 유동갤질 못하는건 아니라 로갓셀프닉언이란 논란에 '내가 차단당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아니다' 라는 이유는 알리바이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딱히 님이했다고 생각하진않음 ㅇㅅㅇ | 2025.09.06 11:08:27 |
| _법사_ | 아니진자개억울하네 | 2025.09.06 11:09:13 |
| Schneider_Pyh | ㅋ - dc App | 2025.09.06 11:09:20 |
| ㅇㅇ1 | https://m.dcinside.com/board/vr/4994397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235 | 2025.09.06 11:1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