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뉴비 가슴좀 봐주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099
- 2025-09-06 10:54:08
- 219.251
| 니디 | 음영이 없어서 어색하긴 하네 쉐이더 건들여봐야할듯 | 2025.09.06 10:55:17 |
| 토템 | 이상한건 맞내요 | 2025.09.06 10:55:33 |
| ㅇㅇ | 이상하긴하네 | 2025.09.06 10:55:45 |
| ㅇㅇ | 원래 텍스처가 저런거야? 219.251 | 2025.09.06 10:56:21 |
| 듀라니스 | 이상한듯? 그림자나 텍스쳐강도나 건드려봐야할듯 | 2025.09.06 10:56:26 |
| 토템 | @ㅇㅇ(219.251) 어케널은진몰겠지만 psd파일에서 하는걸 추천할게 !! | 2025.09.06 10:57:42 |
| 쮜에리 | 리얼스킨이 원래 접히는 부분들 색이 짙긴 하던데 | 2025.09.06 10:57:53 |
| 쮜에리 | 안에든 매트캡같은 것도 잘 들어간지 확인해바 | 2025.09.06 10:58:17 |
| ㅇㅇ | @쮜에리 매트캡은 잘 드가있어 219.251 | 2025.09.06 11:01:56 |
| ㅇㅇ | 혹시 수정했는데 어떤 것 같아? 219.251 | 2025.09.06 11:03:3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