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늘 가지튀김이라는거 처음 먹어봤는데
- 글쓴이
- Hatte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049
- 2025-09-06 10:35:57
| 무료로해줌 | 일단 튀기면 맛있음 | 2025.09.06 10:36:18 |
| Hatte | 일단 그것도 맞는말인듯 ㅋㅋ - dc App | 2025.09.06 10:37:11 |
| ㅇㅇ | ㄹㅇ물컹한 가지나물이 다 말아먹었다니까 | 2025.09.06 10:37:21 |
| 레레땅 | 튀기면신발도맛ㅇㅅ다 | 2025.09.06 10:37:33 |
| Hatte | ㄹㅇ루 튀겨먹으니까 그 역한맛이 안남 - dc App | 2025.09.06 10:38:07 |
| Hatte | 2025.09.06 10:38:42 | |
| 아스피 | 가지튀김은 미친맛도리야 | 2025.09.06 10:39:20 |
| Hatte | 배부른 상태에서 맛만보고 남은거 싸갈생각으로 시킨건데 부모님이랑 순식간에 뚝딱해버림 ㅋㅋ - dc App | 2025.09.06 10:40:22 |
| Μο | 진짜 겉바속촉 제대로임 ㅁㅊ | 2025.09.06 10:41:41 |
| Hatte | ㄹㅇ 겉바속촉 제대로라 쑥쑥 들어가더라 - dc App | 2025.09.06 10:42: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