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앞머리에 아웃라인넣는거 어떻게하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877
- 2025-09-06 08:40:21
- 121.164
| ㅇㅇ1 | 그게 아웃라인 들어간건데 - dc App 211.235 | 2025.09.06 08:40:45 |
| ㅇㅇ1 | 아웃라인 색변경이나 두깨설정 이런거 조금씩 만져야해 - dc App 211.235 | 2025.09.06 08:41:02 |
| ㅇㅇ2 | 아니 저렇게못만들어서 물어본거 121.164 | 2025.09.06 08:41:15 |
| ㅇㅇ2 | 머테리얼설정에서 건드는거임? 121.164 | 2025.09.06 08:41:27 |
| ㅇㅇ | 머리 복제 후 2번 앞머리 부분만 남기고 메쉬딜리터 1번은 반대로 앞머리 지우고 각각 마테리얼 따로하기 | 2025.09.06 08:41:27 |
| ㅇㅇ2 | 그렇게 해도 피본이나 콜라이더는 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나? 121.164 | 2025.09.06 08:42:00 |
| ㅇㅇ1 | @ㅇㅇ2(121.164) 머테리얼이었나? 아무튼 들어가면 아래쯤에 아웃라인 있음 근데 혹시 너 아바타가 아웃라인 설정이상하면 마스크올려줘야되서 포토샵건들여야함 - dc App 211.235 | 2025.09.06 08:42:38 |
| ㅇㅇ | @ㅇㅇ2(121.164) 본자체는 1번2번 종속되므로 상관없는데, 따로 먹여줄거면 해당본과 함께 ctrl+d | 2025.09.06 08:43:07 |
| ㅇㅇ1 | @ㅇㅇ1(211.235) 내가 탭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디 그냥 아웃라인 넣고싶은 개체 클릭해서 거기 메테리얼에서 바로 했던거긑음 - dc App 211.235 | 2025.09.06 08:43:16 |
| ㅇㅇ1 | @ㅇㅇ2(121.164) 복사로 생성한거면 따라가지 본위치도 다 똑같이 따라가니까 - dc App 211.235 | 2025.09.06 08:44: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