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기기 가격때문인지 생각보다 정상인들이 많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844
- 2025-09-06 08:15:39
| 존나나 | 그걸 정상이라고 부를수있을가? - dc App | 2025.09.06 08:16:40 |
| ㅇㅇ | 정상이아닌데? | 2025.09.06 08:16:57 |
| 슈거 | 정상인이었던것 | 2025.09.06 08:17:10 |
| snrnsepdy | | 2025.09.06 08:17:45 |
| ㅇㅇ | 컴터도 어줍잖은거 못쓰고 | 2025.09.06 08:18:05 |
| 멜구 | 바로 저임 | 2025.09.06 08:2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