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추천해준 헤어 껴봄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776
- 2025-09-06 07:32:42
| 알테밍 | 처음보다는 부드러워진거 같은데 | 2025.09.06 07:36:07 |
| 알테밍 | 옆을 가리니까 부해진것도 없어보이고 | 2025.09.06 07:36:32 |
| Μο | 볼에 블러셔같은거좀 바르면 괜찬을거같은데 | 2025.09.06 07:38:19 |
| 미루우츠 | @알테밍 근데 왜 옆이 보이면 부해보이는걸까. | 2025.09.06 07:39:48 |
| 미루우츠 | 일단 빼라고해서 뺀거라 다 끝나면 넣으려구 | 2025.09.06 07:40:01 |
| ㅇㅇ | 단명헤어 ㄱㄱ | 2025.09.06 07:40:54 |
| 알테밍 | @미루우츠 원래 얼굴 가늘게 보일려고 옆을 헤어로 많이가려 원래 | 2025.09.06 07:40:58 |
| 미루우츠 | 그건 예전에 했던거라 이제 됐엉 | 2025.09.06 07:45:28 |
| 미루우츠 | @알테밍 그렇긴한데.. 아바타는 얼굴살이 찐것도 아닌데 왜 그래보이는걸까 | 2025.09.06 07:45: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