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짤녀 햄최 몇일거같음
- 글쓴이
-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642
- 2025-09-06 06:19:22
| ㅇㅇ | 부거주머니보소 | 2025.09.06 06:19:40 |
| MUSECA | 3개는 거뜬할듯 | 2025.09.06 06:19:41 |
|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 평생 먹은 부거의 갯수는 모른다 | 2025.09.06 06:20:25 |
|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 3개 먹고 감튀도 싹 닦아먹을듯 | 2025.09.06 06:20:53 |
| 꽃과봄 | 남들 앞에선 한개만 먹다가 혼자 나오면 배 벅벅긁으면서 빅맥에 더블쿼터파운드치즈에 입맛가심해줄 그때 팔고 있는 프로모션 버거 세개에 감튀 치킨너겟까지 먹고 콜라는 제로는 밍밍하다 할 것 같이 생김 | 2025.09.06 06:25:20 |
|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 먼가 자세해서 좋은느낌 | 2025.09.06 06:2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