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핸드트래킹 이 약간 이상함
- 글쓴이
- 배랑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585
- 2025-09-06 05:50:57
| ㅇㅇ | 아바타 제스처 꺼보셈 | 2025.09.06 05:52:25 |
| 찹쌀보리 | 스팀링크 핸드트래킹은 엄청 부드럽던데 버데탑거쳐서 하니까 못써먹겠더라 - dc App | 2025.09.06 05:53:15 |
| 배랑이 | 아아아ㅏㅇ아!! | 2025.09.06 05:54:50 |
| 배랑이 | 하지만 스팀링크는.. | 2025.09.06 05:5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