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 이렇게 생겼는데 뭔 브알 사야하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44
  • 2018-09-11 13:44:10
  • 14.37
							

의자 바로 뒤 쪽은 침대입니다 ㅅ 방더러운건 신경쓰지마

가려둔건 창문임

- dc official App
치요키 바이브 2018.09.11 13:44:52
미사링 방 뒤도 찍어 그리고 문열고 나가서 안에 전경 다담아서도 찍어 2018.09.11 13:45:19
미사링 그리고 책상위에 꾸겨진 휴지 설마 그거냐 ㅋ 2018.09.11 13:45:34
ㅇㅇ 그렇게 찍어야함? - dc App 14.37 2018.09.11 13:45:45
ㅇㅇ 책상 밑에 휴지 없는데 뭐 말하는거임 - dc App 14.37 2018.09.11 13:45:58
ㅇㅇ 좁으면 mr 추천 바이브는 1.5 x 2.5미터 이상 되야될걸 124.80 2018.09.11 13:46:53
ㅇㅇ 꾸겨진 종이 옷사고 받은 영수증 꾸갸놓은거임 - dc App 14.37 2018.09.11 13:47:26
미사링 일단 모니터에 담요 씌우고 컴퓨터 본체 옆면 유리면 달력같으거 붙여서 트래커 튐방지하고 2018.09.11 13:52:54
미사링 의자 빼고 바닥에 방음 확실히 하고 (방음매트or 이불 등등) 한 다음 2018.09.11 13:54:28
미사링 바이브ㄱ 2018.09.11 13:55:10
JJY MR 2018.09.11 13:56:45
ㅇㅇ 아 뭘 사야하지 - dc App 14.37 2018.09.11 13:57:05
미사링 너님 침대와 책상 사이 공간으로만 따지면 바이브 방설정 진행불가 사이즌데 방 전체를 공간으로 잡아서 설정하면 될듯싶다 2018.09.11 13:57:30
ㅇㅇ 오큘러스도 좀 힘들까 - dc App 14.37 2018.09.11 13:58:16
으ㅡ음 사실 이 구조면 좁기도 하고 바이브는 사도 센서 설치하고 콘센트 구멍 꽂고 하는데 에먹을거 같고 보아하니까 레이싱 겜도 좀 할거 같은데 그럴거면 차라리 화질좋고 설치 쉬운쪽으로 삼성 오딧세이가 나을듯 - dc App 2018.09.11 13:58:19
ㅇㅇ 뭐 정 안될 것 같으면 mr사고 나중에 자취할때나 사서 써야겠다 - dc App 14.37 2018.09.11 13:58:55
ㅇㅇ 아무튼 다들 정말 잘 얘기해줘서 고맙고 너희들 얘기가 도움이 됐다 솔직히 갤에 mr쓰면 사람 아니라 그래서 오큘러스랑 바이브 뭐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샀으면 자리도 좁은데 고통받을뻔 했네 - dc App 14.37 2018.09.11 14:02:46
미사링 ... 2018.09.11 14:03:53
ㅇㅇ 근데 바이브 먼저 살거임 - dc App 14.37 2018.09.11 14:04:09
ㅇㅇ 잘 안되면 중고로 갤에 팔고 mr로 넘어간다 - dc App 14.37 2018.09.11 14:04:22
미사링 침대만 치우면 바이브 풀트래킹 하기좋은 최적의 방이다 ㅠㅠ 잡동사니도 없고.. 2018.09.11 14:04:46
미사링 난 풀트래킹 하려고 서랍장 내 키보다 더큰거 으쌰으쌰 날라서 버려버림 ㅠㅋㅋㅋ 2018.09.11 14:05:41
ㅇㅇ 내가 허리디스크 때문에 침대가 아니면 자고 일어났는데도 허리가 터질 것 같아서 - dc App 14.37 2018.09.11 14:06:29
ㅇㅇ 침대를 빼면 좋을 것 같긴한데 - dc App 14.37 2018.09.11 14:07:03
미사링 ㄱ러몀ㄴ 안돼 침대는 나두고 책상 모서리에 꼭 쿠션 방어막 쳐놔 진짜 브이알 하다보면 박는거 일상이야 2018.09.11 14:11:25
미사링 그리고 허리땜시 활동적인 월드는 힘들수도 있는데 반대로 엠알이나 오큘러스가 조을수도 잇서 2018.09.11 14:13:51
미사링 물론 바이브가 대세이긴하지, 얼마전까지 그래픽카드 추천하면 1070ti나 1080ti를 추천하는거처럼 2018.09.11 14:14:25
ㅇㅇ 오큘러스 장점은 뭐임? - dc App 14.37 2018.09.11 14:16:33
미사링 난 바이브유저라 잘 모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_games_xuq&no=5599&page=3 2018.09.11 14:17:55
ㅇㅇ 아무튼 답변 고마워 엠알이 그 컨트롤러만 브아일처럼 잘 되면 엠알 사고 싶다 - dc App 14.37 2018.09.11 14:29:16
미사링 잘 모르겠고 니가 돈에 여유가 없는게 아니라면 그냥 바이브 사는게 마음 편해, 풀트래킹은 방 구조땜시 잘 모르것다 수고링 2018.09.11 14:31: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30 일반 Vr챗 그룹만든지 2주 후기 3 ㅇㅇ 110.47 2018-10-25 1
66629 질문 우콘 경멸하는 표정 ㅇㅇㅇㅇ 110.70 2018-10-25 0
66628 일반 사진 닉언꿀팁 pc일때 ㅇㅇ 121.172 2018-10-25 4
66627 일반 일어낫어;;; ㅇㅇ 122.37 2018-10-25 0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