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본 힙든 건 아는데 씹덕이라
- 글쓴이
- 하와와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341
- 2025-09-06 04:33:26
| ㅇㅇ1 | 씹덕 입장에선 비행기표 싼게 개사기임 거기서 살긴 좀 그렇고 223.39 | 2025.09.06 04:34:40 |
| 하와와 | 미국에서 오려면 교통비만 200 깨진다고 ㅋㅋ | 2025.09.06 04:35:06 |
| ㅇㅇ | 일본인들도 국내여행할때 비행기 마니타잖아 기차비싸서 118.235 | 2025.09.06 04:3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