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실크송 보스 서너마리 잡았는데
- 글쓴이
- Yeo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096
- 2025-09-06 02:44:11
| _법사_ | 그것이 DLC - dc App | 2025.09.06 02:45:25 |
| Yeo | 이건 dlc가 아닌 2라서 문제 | 2025.09.06 02:45:52 |
| 듀라니스 | 원래 게임들은 1보다 2가 더 명작이여야하는데 | 2025.09.06 02:49:08 |
| koper | 실제로 dlc로 낼 예정이었다던데 | 2025.09.06 02:49:21 |
| Yeo | 못만들진 않았는데 소규모 제작사다보니까 qa할때 너무 고이다보니 뉴비들 눈높이를 간과한듯 해요. 전작 112% 클리어 고인물 유저들 기준으로 밸런싱 되어있어요. | 2025.09.06 02:50:01 |
| Yeo | 볼륨은 엄청 빵빵한것 같아요. 추가컨텐츠도 제작중이라던데 | 2025.09.06 02:50:22 |
| 듀라니스 | @Yeo 아이고..전작도 살짝 으어어억 하고 했는데 | 2025.09.06 02:51:47 |
| Yeo | 극초반부터 피 2칸씩 깎는 잡몹들 나오고, 가시밭에 구슬 하단 치기로 넘어가는 구간들이 많아졌는데, 하단치기가 템 얻기 전까진 대각선 아래로 강하공격하는거라 플랫포머 초보자들은 엄청 헤맬듯 해요. 힐은 3칸 채워주는 대신 마나칸 꽉 채워야 할 수 있고 개미굴이라고 초반 얼마 안가면 나오는 지역 인간형 잡몹들이 전작 미니보스급 패턴을 가지고 있는데다 피통도 많아서 10대가량 때려야 죽는데 동시에 2마리 이상 싸워야 하는 구간도 있는데다 전작은 몹이 슬슬 안죽는다 싶으면 바로 무기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는데, 실크송은 아직도 업그레이드 못했네요 | 2025.09.06 02:58:04 |
| 듀라니스 | @Yeo 저도 구매할까 고민중이였거든요 고민해봐야겠네요 | 2025.09.06 02:58:50 |
| Yeo | @듀라니스 전작도 난이도 너프 했었는데 여론보면 할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의자가 엄청 띄엄띄엄 있고 대신 전투나 이동 템포가 빨라졌어요. 대시 얻으면 대시만 하는게 아니라 대시 후 뛰어다니고 대시공격도 따로 있음.. 고이면 재밌을것 같은데 | 2025.09.06 03:0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