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베이스스테이션 선만 구매하는데 6만원 듦…
글쓴이
해파리냥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4052
  • 2025-09-06 02:16:22
														

19


선 개비싸네…
Cosmodiver 그냥 전압만 맞는 사제 어댑터 암거나 사면 되지않음...? 굳이 정품이나 비싼거 살 이유업잖아 https://www.reddit.com/r/ValveIndex/comments/oaq9t0/lost_my_base_stations_power_adapter_while/?tl=ko 2025.09.06 02:19:23
해파리냥체 2025.09.06 02:22:22
백약지장 비싸네 ㄷㄷ 2025.09.06 02:22:29
Cosmodiver @해파리냥체 네이버 찾아보니까 만원바께 안하는데 그냥 이런거 사 ㅋㅋ 2025.09.06 02:22:43
해파리냥체 @Cosmodiver 이미 결제해서 캘리포니아에서 배송오는 중… 2025.09.06 02:22:59
해파리냥체 2025.09.06 02:23:04
Cosmodiver @해파리냥체 아... 2025.09.06 02:23:09
해파리냥체 @Cosmodiver 2025.09.06 02:23:20
불로비춰주소서 2025.09.06 02:2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4421 마후유 짤 좀 줘 9 ciel 2025-09-06 0
4994420 Mich 2025-09-06 0
4994419 아이리는 조신함 2 참크레커 2025-09-06 0
4994418 시나노만드는거노잼이야 2 으애애 2025-09-06 0
4994417 야짤 4 soju 2025-09-06 0
4994416 아이리? 그냥 야겜 최적화 바디에셋이잖아 ㅇㅇ 223.62 2025-09-06 0
4994415 아이리 볼따구 많이 사랑해주세요 ㅇㅔㄴ 2025-09-06 0
4994414 아이리 그냥 정자보관통아냐? 9 신뢰에요 2025-09-06 0
4994413 아이리에대한 음해가 너무많다! 찹쌀보리 2025-09-06 0
4994412 시나노단들이 젤 착함 3 ㅇㅇ 222.101 2025-09-06 0
4994411 난 아이리 좋아 16 설교소녀 2025-09-06 0
4994410 아이리 맛집이라해서 왔는데요 4 Senyan 2025-09-06 0
4994409 밀피밀피들은 다 착하다고하내요 4 서양복실이 2025-09-06 0
4994408 저 고닉은 애미로 만들어버리고 싶네 ㅇㅇ 2025-09-06 0
4994407 아이리 어려워서 도망침 6 시산혈해 2025-09-06 0
4994406 근데 연애하려면 남자는 의대나 못해도 서울대가야하잖이 5 ㅇㅇ 118.235 2025-09-06 0
4994405 심장아픈사람들은 혼자살면안됨 3 으애애 2025-09-06 0
4994404 본가가서 용돈드리고 냉장고 털이하고옴 2 ㅇㅇ 223.62 2025-09-06 0
4994403 아이리가 어때서 4 Mich 2025-09-06 0
4994402 헤어 온오프 가능하게 해뒀는데 잔물결 2025-09-06 0
4994401 생명은 너무 쉽게 바스라지는거 같아 1 개물렁 2025-09-06 0
4994400 눙이 좀 감기는데 6 참크레커 2025-09-06 0
4994399 저고닉은애미없는소리만하네 3 ㅇㅇ 203.255 2025-09-06 6
4994398 대도서관 별세했데 2 쫄깃_ 2025-09-06 0
4994397 평균적으로 아이리 쓰는사람들 성격이 더러운듯 29 _법사_ 2025-09-06 13
4994396 얼마나잔거지 대체 8 나_리 2025-09-06 0
4994395 남들 글에 댓글에 착한말 달아주는 애들은 착한건가 8 ㅇㅇ 106.101 2025-09-06 0
4994394 이치고 헤어 어떤게 더 나아? 10 선민이 2025-09-06 0
4994393 19시간 잣어 미친 4 신뢰에요 2025-09-06 0
4994392 오늘 한튜있는애들 다뒤졌다 3 _법사_ 2025-09-06 2
4994391 키 180 알파메일 vs 키 140 미소녀 2 반짝반짝작은별 2025-09-06 0
4994390 오늘 날씨 되게 좋네 6 백야ㅿ 2025-09-06 0
4994389 스타벅스 오리지널 로고 뭐냐 1 ㅇㅇ 2025-09-06 0
4994388 도와줘 브붕 응애 도와줘! 1 ㅇㅇ 183.114 2025-09-06 0
4994387 영어든 일본어든 귀에는 잘들리는데 해석이 느림 2 꽃과봄 2025-09-06 0
4994386 영림역 테러하는애들 신림역 테러하는놈이랑 똑같음 ㅇㅇ 2025-09-06 0
4994385 너무 슬프다 2 해파리냥체 2025-09-06 0
4994384 대실햇는게 신기한거잇음 8 포유콘 2025-09-06 3
4994383 해쉬샵페이셜후기 6 ㅇㅇ 2025-09-06 0
4994382 충격이 가시질 않는구나 닁아 2025-09-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