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베이스스테이션 선만 구매하는데 6만원 듦…
- 글쓴이
- 해파리냥체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4052
- 2025-09-06 02:16:22
| Cosmodiver | 그냥 전압만 맞는 사제 어댑터 암거나 사면 되지않음...? 굳이 정품이나 비싼거 살 이유업잖아 https://www.reddit.com/r/ValveIndex/comments/oaq9t0/lost_my_base_stations_power_adapter_while/?tl=ko | 2025.09.06 02:19:23 |
| 해파리냥체 | 2025.09.06 02:22:22 | |
| 백약지장 | 비싸네 ㄷㄷ | 2025.09.06 02:22:29 |
| Cosmodiver | @해파리냥체 네이버 찾아보니까 만원바께 안하는데 그냥 이런거 사 ㅋㅋ | 2025.09.06 02:22:43 |
| 해파리냥체 | @Cosmodiver 이미 결제해서 캘리포니아에서 배송오는 중… | 2025.09.06 02:22:59 |
| 해파리냥체 | | 2025.09.06 02:23:04 |
| Cosmodiver | @해파리냥체 아... | 2025.09.06 02:23:09 |
| 해파리냥체 | @Cosmodiver | 2025.09.06 02:23:20 |
| 불로비춰주소서 | | 2025.09.06 02:2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