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헤어지고 반년만에 연락해서 생일선물 줫는데
- 글쓴이
- 옹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722
- 2025-09-05 19:38:15
| Retrika | ㅋㅋ | 2025.09.05 19:41:40 |
| ㅇㅇ1 | 나라면 그냥 냅둘 것 같아 굳이 알려줄 필요도 업구 - dc App 175.212 | 2025.09.05 19:41:47 |
| ㅇㅇ | 2025.09.05 19:42:55 | |
| 울댕별 | 까먹은거일듯 나 저번에 그렇게 까먹음; | 2025.09.05 20: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