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확실히 랜매보다 퍼블릭에서 친구 사귀는게 더 쉬운듯
- 글쓴이
- 나고양이아니다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457
- 2025-09-05 15:30:00
| 묭뇽 | 퍼블릭 무서워 | 2025.09.05 15:30:23 |
| 모해자니 | 프플방에서 친구 되는 경우도 많지! - dc App | 2025.09.05 15:30:40 |
| 나고양이아니다 | 운좋으면 짤녀가 쓰다듬 해줄지도... | 2025.09.05 15:30:58 |
| 나고양이아니다 | 난 프플방은 이미 본인들의 커뮤니티가 형성되서 다가가기가 더 힘든거 같아 | 2025.09.05 15:31:20 |
| 묭뇽 | @나고양이아니다 ㄹㅇ?????????????????????? | 2025.09.05 15:31:35 |
| Senyan | | 2025.09.05 15:32:05 |
| 나고양이아니다 | @묭뇽 운좋게 잘 만나야지 함 해보던가 ㅋㅋㅋㅋ | 2025.09.05 15:32:18 |
| 나고양이아니다 | | 2025.09.05 15:3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