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세월호는 근데 다들 겪었지 않았을까
- 글쓴이
- 모해자니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452
- 2025-09-05 15:28:23
| laz | 예능올스톱되고 분위기도안좋았고 그랬지 | 2025.09.05 15:29:11 |
| 모해자니 | 다신 나오면 안되는 일이지.. - dc App | 2025.09.05 15:29:46 |
| 닁아 | 수련회 2일차때 세월호 뉴스 봤었는데 아직도 기억나네 | 2025.09.05 15:30:38 |
| 모해자니 | 부모님한테 전화왔었겠네 - dc App | 2025.09.05 15:31:32 |
| 닁아 | 휴대폰 없엇어! | 2025.09.05 15:32:14 |
| 모해자니 | 맞넹 - dc App | 2025.09.05 15:32:43 |
| ㅇㅇ1 | 전원생존 보도 나왔다가 점점.. 106.101 | 2025.09.05 15:33:42 |
| 모해자니 | 그치.. - dc App | 2025.09.05 15:34:10 |
| ㅇㅇ2 | 걔들이랑 동급생이었는데 그거 뉴스 뜬 날 다음날 학생들 전부 모아놓고 수학여행 취소 통보 했는데 그 우중충한 분위기 아직도생각남 211.234 | 2025.09.05 15:36:16 |
| ㅇㅇ2 | 내가단원고는아니고 211.234 | 2025.09.05 15:36:30 |
| 모해자니 | 평소같으면 아 왜요! 나와야하는데 그럴 생각도 안들긴 했음.. - dc App | 2025.09.05 15:3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