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냉면육수랑 면사서 해먹어봤는데
- 글쓴이
- 토템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274
- 2025-09-05 13:46:32
| ㅇㅇ | 육수비싼거쓰면좀다을려나 나도비싼거삽볼가 - dc App | 2025.09.05 13:47:01 |
| 토템 | 오늘 한 건 500원짜리였는데, 다음 할 건 1500원짜리야 | 2025.09.05 13:48:34 |
| ㅇㅇ | @토템 동치미육수가 먼가 가격대로 크게다른가싶기두하구다른가..? - dc App | 2025.09.05 13:49:25 |
| ㅇㅇ | 비비고 양지육수 맛잇음 | 2025.09.05 13:49:42 |
| 두부과자 | 고명 고기 싼거 사다가 20분 삶고 잠깐 놔두면 수비즈마냥 대서 그거 썰어놓으면 조아 | 2025.09.05 14:0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