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자취고수브붕다와보셈
- 글쓴이
- 물탄커피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231
- 2025-09-05 13:19:33
| 하와와 | 제일 안좋은팁 알고있네 세균 500억배 | 2025.09.05 13:20:01 |
| 물탄커피 | 헤헤 | 2025.09.05 13:20:26 |
| Senyan | | 2025.09.05 13:20:29 |
| 레이실 | 미안. 한국은 팁문화가 발달하지 않았어 | 2025.09.05 13:20:35 |
| 물탄커피 | 먼데 | 2025.09.05 13:20:45 |
| 물탄커피 | 디질래? | 2025.09.05 13:20:48 |
| 탸리루 | 음쓰는 그냥 젤 작은거사서 그때그때 버리는게 나음 | 2025.09.05 13:20:54 |
| ㅇㅇ | 그냥음쓰는좀매일버려!!! | 2025.09.05 13:21:01 |
| 물탄커피 | 웅 | 2025.09.05 13:21:19 |
| 물탄커피 | 저자취처음임.. | 2025.09.05 13:21:25 |
| ㅇㅇ | 과몰입 먹이로 줌 | 2025.09.05 13:21:45 |
| ㅇㅇ | 여름에 벌레 하이브 생기면 좆대니까 쓰레기도 작은 봉지로 자주 버리고 음쓰는 바로바로 처리하기에요 브붕 | 2025.09.05 13:21:52 |
| Space | 본인 자취 10년 넘게 했음. 나도 처음엔 음쓰 얼려서 버렸는데 그냥 그때그때 음쓰봉투 사서 버리는게 낫더라. 음쓰통은 대충 쿠팡에서 2만원짜리 사면됨. 더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셈. 식재료 싸게 사는법 이라던지 | 2025.09.05 13:22:02 |
| 물탄커피 | @ㅇㅇ 해죵 | 2025.09.05 13:23:13 |
| 물탄커피 | 아하! | 2025.09.05 13:23:18 |
| 물탄커피 | 하이김브붕 자취할때 자주먹을 식재료라던가 가구등을 추천해줘 | 2025.09.05 13:23:54 |
| Space | @물탄커피 요리하는거 좋아하면 쿠팡 중국산 야채나 냉동 야채(국산은 쳐다도 보1지 마셈). 귀찮으면 야채믹스. 요리하는거 싫으면 라면, 계란, 3분카레, 김, 네모어묵(건강 조지기 좋음). 가구는 뭐 필요한가? 그냥 컴퓨터책상, 의자, 침대, 밥상, 가스렌지, 전자렌지, 밥솥 정도 있으면 될듯. | 2025.09.05 13:27:44 |
| 물탄커피 | @Space 굳 | 2025.09.05 13:29:34 |
| 토템 | 난 직접해먹었는데 안먹을거 야채류 다 빼니까 음쓰는 안나오더랑 일쓰 봉투는 여름에 무조건 10리터 이하로 쓰고 자주 버리렴 | 2025.09.05 13:41:11 |
| 물탄커피 | 우웅 | 2025.09.05 13:41:37 |
|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 음쓰는 그때그때 버리셈 요리귀찮으면 냉동도시락이나 샐러드 개당 3~4천원 하니까 그거사먹으셈 화장실, 세면대, 싱크대 청소는 일주일에 한번은 하셈 보일러 난방은 겨울철엔 20 여름엔 그냥 온수만 돌리면 되고 수도관 노출형이거나 매립형인데 우풍쎈곳이면 수건, 스티로폼으로 막으면 동파안됨, 겨울에 보일러 안틀어도 외출로 맞춰서 물 계속돌게 해야됨 그래야 안터짐 발코니에 세탁기 노출되있으면 영하로 떨어지는 한겨울에 세탁기 잘못돌라면 물 다샘 - dc App | 2025.09.05 13:45: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