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피자는 가성비 음식이다
- 글쓴이
- 소냐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014
- 2025-09-05 11:21:35
| 울댕별 | 두찜은 네 끼를 먹을 수도 있다. | 2025.09.05 11:22:02 |
| ㅇㅇ | 김치찜 좋아 | 2025.09.05 11:22:27 |
| 호박고양이 | 집에서 피자 만들어먹으면 훨씬 싸 | 2025.09.05 11:22:31 |
| 소냐 | 닭비려 | 2025.09.05 11:22:47 |
| 소냐 | 채고야 | 2025.09.05 11:22:52 |
| 소냐 | 그건 생각못해봤는데 | 2025.09.05 11:23:05 |
| 호박고양이 | @소냐 또띠아를 도우로 써도 괜찮고 만들어도 되고 여튼 사실 피자는 상당히 저렴하게 만들수있는거야 | 2025.09.05 11:2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