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감정기복 줄이는 꿀팁같은거 있음?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2983
- 2025-09-05 11:04:09
| LaKuri | 반복노출되기 | 2025.09.05 11:05:02 |
| 무료로해줌 | 스트레스 노출 줄이고 규칙적인 수면습관 | 2025.09.05 11:05:05 |
| ㅇㅇ | 정신과약=이게직빵임 | 2025.09.05 11:05:14 |
| Μο | 아무한테도 기대하지 않기 + 남들이 해낸 일이라면 나도 무조건 가능하다는 마음 | 2025.09.05 11:05:14 |
| _법사_ | 와 진짜 끔찍한데 | 2025.09.05 11:05:39 |
| 개물렁 | 약먹으면 온몸이 물렁물렁해져서 별 기복도 없어지긴 해요... | 2025.09.05 11:06:00 |
| LaKuri | 2025.09.05 11:06:03 | |
| _법사_ | 교과서적이지만 맞는말이긴 하지 | 2025.09.05 11:06:04 |
| _법사_ | 뭣 | 2025.09.05 11:06:14 |
| _법사_ | 오 이거 메모 | 2025.09.05 11:06:19 |
| _법사_ | 닉값브붕 | 2025.09.05 11:06:24 |
| 저힐라네 | 병원에 가서 전문가의 상담을 받고 약을 먹어 - dc App | 2025.09.05 11:07:04 |
| 개물렁 | | 2025.09.05 11:07:05 |
| _법사_ | 그런거 아니여 | 2025.09.05 11:07:53 |
| ㅇㅇ | @_법사_ 그런거아니라고 나도생각했는데 약먹으니좋아지더라 쉬고 진짜진지하게 정신과상담=이거한번받고 거기서 펑펑울면 시원해짐 진짜로 | 2025.09.05 11:09:01 |
| 울댕별 | 나는 로봇이다 라고 생각해 | 2025.09.05 11:13:30 |
| _법사_ | 나는 로봇이다 보루비립 | 2025.09.05 11:16:16 |
| 울댕별 | 집게사장님이 로봇이야!!!!! | 2025.09.05 11:1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