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내향적인 여자 = 아바타도 조신하게 꾸며서 아무도말안검ㅇㅇ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2973
- 2025-09-05 10:59:08
| ㅇㅇ | 미안한데 여자는 걍 마이크키면 주변에서 10명정도 몰려듬 | 2025.09.05 11:00:52 |
| ㅇㅇ | 아니그니깐 마이크를안킨다고ㅋㅋ저기~구석에서 여자둘이서놀더라 | 2025.09.05 11:01:24 |
| 무료로해줌 | 사람 몰려들니까 안키는듯? | 2025.09.05 11:01:57 |
| ㅇㅇ | 그런게 좋아서 지들끼리 노는거 아냐? | 2025.09.05 11:02:21 |
| ㅇㅇ | 미안한데 그건 도태라고 부르는게 아니라 도망인거임 주변에서 하도 말 쳐거니까 | 2025.09.05 11:02:30 |
| ㅇㅇ | @ㅇㅇ 근데 나도 궁금해서 따라가서 얘기좀들었는데 너무재미도없고...다른이쁜여자캐릭이랑 얘기하면 훨재밌으니...금방질리더라 | 2025.09.05 11:02:36 |
| ㅇㅇ | @ㅇㅇ 나오니까디게좋아하는게 대부분이던데?말걸어줬다고 | 2025.09.05 11:03:28 |
| ㅇㅇ | @ㅇㅇ 나어제 여자한테 먼저 친추받음 시발갓겜인듯ㅇㅇ | 2025.09.05 11:04:12 |
| ㅇㅇ | 앞에서 말걸엇다고 기분 썩은티 내면 너가 보복하려들어서 그럼 | 2025.09.05 11:05:08 |
| ㅇㅇ | @ㅇㅇ 그런가?그사람들 얘기들어보면 그럴만도하더라 겜7천시간하면서 별의별사람들 다봤다는 얘기도들음 애초에시발 개씹고였더만 | 2025.09.05 11:06:11 |
| ㅇㅇ | @ㅇㅇ 뉴비여자는...말을잘안해서 모르겠음 일단어제친추는받음 걍...뭐하는지 거울보고 가만히 있다가 가끔채팅몇마디치더라 그러다 마이크가~끔키고... | 2025.09.05 11:07:03 |
| ㅇㅇ | 영림역여미새한테데이다보면여자끼리노는게더편하지않을까싶기도한데 - dc App | 2025.09.05 11: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