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니 생각 별로임을 논리적으로 한시간동안 맞으니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2409
- 2025-09-05 07:13:36
| 양띠 | 그냥 닥쳐라고 하셈 | 2025.09.05 07:13:58 |
| ㅇㅇ | 근데 맞말이라서 할말이없음 | 2025.09.05 07:14:24 |
| ㅇㅇ | 잘못한거도 아닌데 한시간이면 사회성 부족 아니냐 | 2025.09.05 07:14:38 |
| 양띠 | @ㅇㅇ 맞말이든 뭐든 듣기싫으면 닥쳐라고 ㄱㄱ | 2025.09.05 07:15:07 |
| ㅇㅇ | ㄴㄴ 오히려 한시간써주면서 피드백 해준거에 가까운거라 감사해야하는거임 | 2025.09.05 07:15:18 |
| 나밍 | 미팅할때는 난 항상 내 의견에 대한 근거를 반박못할 정도로 찾아서감 | 2025.09.05 07:15:20 |
| ㅇㅇ | | 2025.09.05 07:15:31 |
| ㅇㅇ | 그걸 부족하게해서그런듯 담엔 잘준비해야지 | 2025.09.05 07:15:46 |
| 나밍 | @ㅇㅇ | 2025.09.05 07:1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