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도대체 고속도로에서 괴속을 왜 측정해
- 글쓴이
- 나밍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2334
- 2025-09-05 06:50:22
| 타코야끼 | 과속도로 | 2025.09.05 06:50:34 |
| 나밍 | 추월할려고 좀만 밟아도 과속으로 찍힘 | 2025.09.05 06:50:56 |
| 양띠 | 고속도로라고 무제한이 아니에요 | 2025.09.05 06:51:34 |
| 나밍 | 아늬... 그래도 추월할때 밟는건 측정안햇으면 좋겟어 | 2025.09.05 06:51:52 |
| 전생했더니나였다 | 살살갑시다 살살 | 2025.09.05 06:52:03 |
| 나밍 | 화물차 같은건 밟아서 앞지르는게 더 안전하니깐.. | 2025.09.05 06:5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