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역시 인프피는 사회악이 맞다
- 글쓴이
- MissingNo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1772
- 2025-09-05 04:22:12
| 양띠 | 님 인프피임? | 2025.09.05 04:22:31 |
| 레이실 | 파란 축구공이...말대꾸? | 2025.09.05 04:23:02 |
| MissingNo | | 2025.09.05 04:23:06 |
| 묭뇽 | 미안해 자살할게 - dc App | 2025.09.05 04:23:07 |
| ㅇㅇ | intp임? - dc App | 2025.09.05 04:23:17 |
| MissingNo | 나의 축구공을 조심해라 블루 축구공 빔 | 2025.09.05 04:23:21 |
| MissingNo | | 2025.09.05 04:23:30 |
| MissingNo | 옛날엔 그거였는데 최근엔 ENTP로 바뀜 | 2025.09.05 04:23:51 |
| 시라츠메 | 인프피 극혐,, | 2025.09.05 04:24:11 |
| 시라츠메 | 인프피 극혐,,,, | 2025.09.05 04:24:28 |
| MissingNo | 호불호 갈리는거 같던데 왜 그런건진 몰루 | 2025.09.05 04:2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