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퍼블릭가면 친구사귈수잇을까
글쓴이
으겍
추천
0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0870
  • 2025-09-04 21:10:19
														

7ce98777b58b6bf736e8e9e2418474689fb36f34d0882639d59432841364c12dcaf1708f457565bcb49bd91a78c39b56490864a40398d624abb11ab43e4d1d4946ce46bfbf807722df01f38f56

나듀 인사도 하고 수다도 떨고 다른게임도 같이 해줄 친구줘..

27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보지대줄거임? 2025.09.04 21:10:52
몰망 쉽지않은듯 2025.09.04 21:11:02
으겍 안대줌 ㅡㅡ 2025.09.04 21:11:25
으겍 퍼블릭에서 친구사귀기 힘들겟지.. 2025.09.04 21:11:37
ㅇㅇ 이 시간은 힘들겟지.. 그래도 이쁘게 생겻으니아 사람 많은 때엔 분명 구할 수 잇을거야 2025.09.04 21:12:21
ㅇㅇ1 일단 프로필에 게이아님. 이라고 적어두면 이상한사람이 그쪽성향의 사람이 꼬일 확률은 적어질듯 27.124 2025.09.04 21:12:33
으겍 몬생겻는대.. 이쁜말 해줘서 거마워브븐 2025.09.04 21:13:19
타코야끼 당근 2025.09.04 21:13:23
으겍 마이크 잘 안켜서 괜찮지않을까 2025.09.04 21:13:39
으겍 칭구사귀러 모닝풀트퍼블릭탐방하기 2025.09.04 21:13:59
몰망 난 가냥 구경한다는 마음으로 가 편하게 2025.09.04 21:14:36
ㅇㅇ1 마이크 안켜도 되기는한데 이걸 또 혼자 오해하는 사람이 있더라구.. 여자인줄알았는데 남자였어 아ㅅㅂ! 라며 실망과 분노를 폭발하여 친삭하고 사라지는.. 27.124 2025.09.04 21:14:58
으겍 @몰망 구경하는겸 친구사귀면 좋고 느낌이려나 2025.09.04 21:15:06
타코야끼 대화하는거 잘끼어들면 금방사귀는거같더라 2025.09.04 21:15:10
올뷔심 번개 자주 가 2025.09.04 21:15:10
으겍 @ㅇㅇ1(27.124) 아 그킨하겟네 2025.09.04 21:15:25
ㅇㅇ 2025.09.04 21:15:33
ㅇㅇ1 처음부터 애매한 건덕지를 주지말고 확실하게 가면 덜 피곤해질거같아서 그럼 27.124 2025.09.04 21:15:53
으겍 @타코야끼 요즘 좀 E된거같아서 대화에 슬쩍 낄수잇으려나 햇는데 퍼블릭 분위기 생각하면 힘들거같기도 하고 2025.09.04 21:15:56
으겍 어제 가려고햇는데 까먹음.. 2025.09.04 21:16:09
으겍 2025.09.04 21:16:37
ㅇㅇ 2025.09.04 21:16:44
으겍 @ㅇㅇ1(27.124) 프로필에 별거없이 깔끔하게 비우고 다니는편인데 적어둬야하려나 2025.09.04 21:17:11
으겍 @ㅇㅇ 2025.09.04 21:17:29
ㅇㅇ 2025.09.04 21:17:42
으겍 @ㅇㅇ 2025.09.04 21:18:05
ㅇㅇ 2025.09.04 21:18:16
ㅇㅇ1 @으겍 친구 안만들거면 비워두고 조금이라도 성향이 맞는사람 찾을려면 최소한 현실적으로 한두줄은있어야한다고봄...두괄 까진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알수있게끔 27.124 2025.09.04 21:19:05
으겍 @ㅇㅇ1(27.124) ㅇㅋ.. 해봄 2025.09.04 21:20:28
마카룡 기엽군 2025.09.04 21:20:42
으겍 너가더기여워 2025.09.04 21:21:17
ㅇㅇ 좋은분이라 잘하실거에요 2025.09.04 21:22:04
ㅇㅇ1 @ㅇㅇ1(27.124) 예시로 일본애들 적은거 훌터 보니 자기가 주로하는게임 이나 노래, 취미(자동차,음악,여행) , 이런거 적어놓더라 음악같으면 장르가 들어가면 좋겠지 시티팝,클럽음악,등등 27.124 2025.09.04 21:24: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6024 인사도 말거는거도 없이 노룩 친추 받으면 참 난감함 1 삼중하나 2025-09-06 0
4996023 친구 자퇴한다는데 참크레커 2025-09-06 0
4996022 배고파 2 krskakr 2025-09-06 0
4996021 섹스는 브얄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였나... 8 삼중하나 2025-09-06 0
4996020 행복하군 2 ㅇㅇ 2025-09-06 0
4996019 부부이자께요 4 냉장망고 2025-09-06 0
4996018 역시 erp는 영 아닌가봐요 냐리 2025-09-06 0
4996017 다들 내 눈앞에서 프빗으로 사라졌어 6 삼중하나 2025-09-06 0
4996016 이스트 아이아 h그룹 장 브붕이 였네 ㅇㅇ 39.120 2025-09-06 0
4996015 아 요즘 브챗 진짜 졸ㄹ라 이상함 1 아침햇살소녀 2025-09-06 0
4996014 연애하면서 행복해봣던 적이 없던거 같음 2 참크레커 2025-09-06 0
4996013 옵티머스 퍼리임 3 ㅇㅇ 58.231 2025-09-06 0
4996012 치킨먹구싶다 2 미츄파츄 2025-09-06 0
4996011 스팀 브챗계정연동 왜 안되나요 ㅜㅜ ㅇㅇ 115.136 2025-09-06 0
4996010 뉴비땐 브챗 밤새면서 했었는데 어캐했지 5 ㅇㅇ 2025-09-06 0
4996009 소금빵먹고싶다 5 카페인중독환자 2025-09-06 0
4996008 연애든 과몰입이든 하고싶다 2 _법사_ 2025-09-06 0
4996007 새벽에도 딸감고닉이 많구나 1 ㅇㅇ 2025-09-06 0
4996006 레전드커피 4 카페인중독환자 2025-09-06 0
4996005 나도 걔랑 커플프사하고싶은데 7 ㅇㅇ 2025-09-06 0
4996004 오늘 마리오 엄청했네 4 ㅇㅇ 2025-09-06 0
4996003 밀피사진찰칵 8 소식이 2025-09-06 0
4996002 우울글을 2만5천개를 싸지르고싶으나 2 초코맛새우튀김 2025-09-06 0
4996001 그림 자짤생김 2 ㅇㅇ 2025-09-06 2
4996000 너무 졸리네 얼른 자야지 4 토끼쟝 2025-09-06 0
4995999 몇당전에 삿던 프라모델 아직도 조립 못햇슴 참크레커 2025-09-06 0
4995998 아니 왜 내가 사려니까 맨날 남아돌던 몽쉘이 없는 것이지????????? 4 슈플렝 2025-09-06 0
4995997 잘못한건 사과해줫음 하는데 10 참크레커 2025-09-06 0
4995996 멈가먼가 외롭군 6 꺄하핳 2025-09-06 0
4995995 목요일에 주사맞고 붙인 밴드 아직도 안땟엇네 8 파체 2025-09-06 0
4995994 브갤 잘자ㅏ.. 3 Mich 2025-09-06 0
4995993 저녁에 비올땐 천둥 안치더니 1 무무에용 2025-09-06 0
4995992 안고 잘 브붕 2 파체 2025-09-06 0
4995991 천둥 엄청치네 2 마누카 2025-09-06 0
4995990 비와 1 마야아님 2025-09-06 0
4995989 아니나알중인가 12 타코야끼 2025-09-06 0
4995988 지금 비내리고 천둥치는 동네는 대전이지? 4 무무에용 2025-09-06 0
4995987 일어날땐 속 안좋았는데 무무에용 2025-09-06 0
4995986 오늘 브챗도 재밋엇당 4 이뀨립스 2025-09-06 0
4995985 반찬 줘 6 거미군주 2025-09-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