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이패드 쓰는 일이 없어서 누구 줄까 하는데
글쓴이
울댕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0803
  • 2025-09-04 19:33:50
														

7fed8272b4836af551ee85e04f807c735d313d860a717f98ae21437cec31

1b8ff32ee4c607f43eed83f84689696f77c661ddcd9032e50b77b56d95fd76511e6a75490c54dd32d08b860079fee3360547b5dbe8e590b0b2

막상 가격 검색해보니 꽤나 비싸서 애매하다

출시했을 때 샀거든?
난 애플 제품 하나도 안 쓰는데..
밀리시타라는 리듬게임 하려고 샀어

처음 샀을 때 생각난다
그 때는 직장 처음 다닐 때여서 내 돈으로 그렇게 비싼 전자제품을 샀다는게 엄청 감격적이었지
사치를 부리는 일에 덤덤해질 수록 어른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었엉

아무튼 지금은 그냥 짐덩이임.. 아이패드를 쓸 일 자체가 없어
뭐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니고.. 유튜브도 걍 폰으로 들고 보는게 자세가 훨 편하고..

검색해보니 번장에 20~30하네
갖다 파는건 너무 귀찮아서 영원히 안 할 것 같고..
곤란혀 곤란혀
마카룡 부자냐 2025.09.04 19:34:06
무꼬기 귀찮아도 구냥 팔아 2025.09.04 19:34:37
Μο 씹타 누구 담당이었니 2025.09.04 19:35:57
울댕별 유키호 담당이었고 호감아이돌은 안나, 중국집딸래미(이름뭐냐), 세리카, 스바루, 미야, 마츠리, 미키, 히비키 2025.09.04 19:38:09
Retrika 2025.09.04 19:38:49
Μο 미나코 중국집딸내미ㅋㅋㅋㅋㅋ 2025.09.04 19:38:53
울댕별 그 무슨 스페셜의상 스킬트리마냥 뭐 해금하는 시스템 나와서 접어버렸음.. 2025.09.04 19:39:44
Μο 2025.09.04 19:40:55
문도리 씹타 레이카 상위 못먹고 파킨해서 접었는데 요즘 헤어도 바뀐다며 2025.09.04 19:5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2405 이치고에 입체감 추가하고있는데 이제 슬슬 부담된다 17 멜구 2025-09-05 1
4992404 제 차 빵딩이나보셈 18 나밍 2025-09-05 0
4992403 그 고닉 담그려고 정보수집함 20 ㅇㅇ 2025-09-05 0
4992402 그림그렸더니 허리아파.. 5 옥수수뱀 2025-09-05 0
4992401 부스 산리오 신발 출품한거 보이는데 옷 단품값이네 2 무료로해줌 2025-09-05 0
4992400 친구 과속 레전드 18 ㅇㅇ 2025-09-05 0
4992399 2001년식 차로 140넘으면 레레땅 2025-09-05 0
4992398 자취하면 머부터하지 13 물탄커피 2025-09-05 0
4992397 호감고닉이 시코시코해줬어 2 ㅇㅇ 106.101 2025-09-05 0
4992396 모닝타면 과속 하고 싶어도 못함ㅋㅋ 6 ㅇㅇ 2025-09-05 0
4992395 저 운전하면 막밟아요 잘못 2025-09-05 0
4992394 나 160키로 까지 베뉴로 달려봄 3 파란색맛 2025-09-05 0
4992393 과속, 칼치기, 급브레이크 안함 5 ㅇㅇ 2025-09-05 0
4992392 꾸덕한 초코케이크 먹고싶다 5 우사뿅 2025-09-05 0
4992391 근데 운전하는 사람들 약간 빈틈의 실 좋아하는듯 양띠 2025-09-05 0
4992390 그치만 팔척귀신은 쇼타만 노리는걸 10 띠얀띠 2025-09-05 0
4992389 브붕이는 과속스캔들 2 레레땅 2025-09-05 0
4992388 책 추천 받는다 27 엥엥 2025-09-05 1
4992387 ㄴ 뭐야 이 만지면 녹는소리내는 허접암고양이련은 ㅇㅇ 211.36 2025-09-05 0
4992386 과속 안하면 위험하지 1 BL$HA 2025-09-05 0
4992385 운전이뭔지몰라 3 밀피_ 2025-09-05 0
4992384 밤에 라이트 안켜는 사람한테 물어봤는데 16 달달밤 2025-09-05 0
4992383 하 어젯밤에 찍은 사진들 보니까 배덕감 씨게 오네 6 ㅇㅇ 210.95 2025-09-05 0
4992382 근데 키큰 여자는 질도 큼? 3 칸터 2025-09-05 0
4992381 전원주택에서사는꿈꿧음 1 ㅇㅇ 2025-09-05 0
4992380 저는 BMW임 4 MUSECA 2025-09-05 0
4992379 과속하고싶다 1 ㅇㅇ 2025-09-05 0
4992378 저도 움직이는 360억짜리 자가용있음 6 레레땅 2025-09-05 0
4992377 과속 시른데 잔물결 2025-09-05 0
4992376 차 끌고다닐 엄두가 안나 6 엥엥 2025-09-05 0
4992375 히히 이제 나도 풀트다 2 SweetHome 2025-09-05 0
4992374 장신여자한테 성추행당하고싶다 1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5 0
4992373 그르릉 4 _법사_ 2025-09-05 0
4992372 과속하는애들엄청싫어함 5 ㅇㅇ 2025-09-05 0
4992371 ㄴ 댓글로 나데나데콘 달면 그르릉거리는 암고양이 ㅇㅇ 211.36 2025-09-05 0
4992370 브붕이들 다들 차 있나보네 1 칸터 2025-09-05 0
4992369 벌써 4시네 BL$HA 2025-09-05 0
4992368 카본튜닝 하고싶은데 2 나밍 2025-09-05 0
4992367 면허 다 반납하셈 6 레레땅 2025-09-05 0
4992366 정속주행은 그렇다 쳐! 6 달달밤 2025-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