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약사가 알려준 투여횟수보다 많이하면 큰일나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0796
- 2025-09-04 19:25:58
| lia | 안댄데 | 2025.09.04 19:26:20 |
| ㅇㅇ | 그런약은함부로많이집어먹으면 간이상해 - dc App | 2025.09.04 19:26:32 |
| ㅇㅇ | 이런 | 2025.09.04 19:27:02 |
| ㅇㅇ | 얘데리고자야겟다 | 2025.09.04 19:27:11 |
| 리즈_ | 오버도즈랑 메가도즈는 보통 영양제같은거로 하는거니까... 약은 간이 상항수잇오 | 2025.09.04 19:27:17 |
| 토끼쟝 | 같이 예쁜 꿈 꿔버리자 | 2025.09.04 19:27:45 |
| 무꼬기 | 이쁜꿈꿔 | 2025.09.04 19:29:27 |
| ㅇㅇ1 | 안아줄게 223.38 | 2025.09.04 19:30:18 |
| ㅇㅇ | 알프람이야 | 2025.09.04 19:31:24 |
| ㅇㅇ | 꿈은 진짜 꾸기싨머 | 2025.09.04 19:31:34 |
| ㅇㅇ | 꿈안꾸고 푹 자보고싶어 | 2025.09.04 19:31:44 |
| ㅇㅇ | 꼬옥.. | 2025.09.04 19:31:50 |
| 뤂탑 | | 2025.09.04 19:32:00 |
| ㅇㅇ | | 2025.09.04 19:33:25 |
| 뤂탑 | | 2025.09.04 19:33:35 |
| ㅇㅇ | 사랑해브분아 | 2025.09.04 19:35:28 |
| 뤂탑 | @뤂탑 | 2025.09.04 19:36:14 |
| 타코야끼 | 오늘은꿈도안꾸고푹잘수잇음조켓다 | 2025.09.04 19:39:27 |
| ㅇㅇ | 그러니깐... | 2025.09.04 19:39:45 |
| ㅇㅇ | | 2025.09.04 19:40:03 |
| ㅇㅇ2 | 너같은놈들 많아서 한번에 수십개씩 처먹는거아니면 큰 탈은 안남 근데 그래도 하지마라 211.234 | 2025.09.04 19:47:34 |
| ㅇㅇ | | 2025.09.04 20:1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