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병원가서 저 잠을 제대로 못자고 힘들어요ㅠㅠㅠ 라고 의사쌤 한테 말하면
글쓴이
lia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0794
  • 2025-09-04 19:21:27
														

05b2de23fcd139ab3cef84e05b817c70189742b95da6858a14db82f34df8cbe6161bbffb0c6b862384e7a1dea0

ㅂㅅㅉㅉ 하면서 약타먹을수있나요
나루미 2025.09.04 19:22:47
lia 2025.09.04 19:23:01
무꼬기 에구 왜 못잘까.. 2025.09.04 19:23:44
ㅇㅇ 왜못자 - dc App 2025.09.04 19:23:59
lia 생체리듬이 1주일단위로 바뀌어서 2025.09.04 19:24:40
lia 교대근무한데 2025.09.04 19:24:49
ㅇㅇ @lia 일로와애기야 - dc App 2025.09.04 19:25:20
lia @ㅇㅇ 2025.09.04 19:25:56
리즈_ 교대근무라서 수면패턴 바꾸는게 넘 힘드러요 솔직히 말하면 처방해주지 않을까?? 2025.09.04 19:26:30
ㅇㅇ 수면장애 심해서 약타먹고잇는데 도움좀줄까 2025.09.04 19:26:44
lia 그럴려나.. 2025.09.04 19:26:56
lia 잠을 잘잘때도있고 못잘때도 있고 자주깨긴하는디... 그래서 회사있을때도 막 피곤하고 그래.. 특정시간대에 2025.09.04 19:27:49
ㅇㅇ 수면 제대로 못한 기간이 어느정도인지, 잠들기 전까지 시간이 어느정도인지, 잠들면 깬다 가정할때 몇시간뒤에 깨는지, 일어나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는지, 등등 많은데 이런거 종합해서 의사선생님한테 말 전달하는게 좋아 2025.09.04 19:30:55
lia @ㅇㅇ 어렵네... 가기싫어졌어 말할거 짱많아,, 2025.09.04 19:31:37
ㅇㅇ 지장 있을만큼 그러면 진료받는것도 좋지 난 너무 얕게자서 꿈을 하루에 3번도 꾸거든 울기도하고 술마시고 강제로 자기도하고 2025.09.04 19:32:46
ㅇㅇ 지장있을정도면 내과먼저 방문해보거나 정신건강의학과 방문하는게좋아 2025.09.04 19:33:15
lia @ㅇㅇ 나도 자다깨고 꿈꾸고 그러면 좀 많이 심란하긴해.. 억지잠도자고 기절잠도해보구,, 2025.09.04 19:33:38
마카룡 의사쌤 앞에서 딱봐도 퀭하게 잠이 너무 안와서 잠을 못자겠어요라고 솔직히 말하면 처방해주시지안나 2025.09.04 19:33:44
lia 그렇게해도 줘..? 2025.09.04 19:34:02
ㅇㅇ 한때 진짜 잠에들기 힘들었거든 자려면 1시간은 누워야하고 그런거싫어서 술마시고 자다보니 작년부터 벌써 1000병은 마셧거든 꼭 내원해서 상담받아봐 2025.09.04 19:35:13
마카룡 정신과 가면 상태 보고 처방해주시거나 하겠지 2025.09.04 19:35:17
lia @마카룡 힘드네,, 갈시간도 엎는디 2025.09.04 19:35: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1918 저 아직 MBTI가 뭔지도 잘 몰라요 6 듀라니스 2025-09-05 0
4991917 거의여자들이라 mbti 떡밥 오래가네 2 개추 2025-09-05 0
4991916 미나즈키같은건 왜 존재하는걸가 3 ㅇㅇ 175.210 2025-09-05 0
4991915 ASAP임 4 _법사_ 2025-09-05 0
4991914 FUCK ME 5 보추 2025-09-05 0
4991913 여긴 할카스 안올라와서 너무 좋다 4 ㅇㅇ 110.70 2025-09-05 0
4991912 전 cock 입니다 레레땅 2025-09-05 0
4991911 저 MBTI 사실 T34-85 임... 10 MissingNo 2025-09-05 0
4991910 근비티아이 떡밥먼데 사탕해 2025-09-05 0
4991909 미나즈키 혐오시간 입니다 ㅇㅇ 223.38 2025-09-05 2
4991908 저는 ntr좋아하는데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5 0
4991907 어쩌지 잠을 너무 자는데 8 레테 2025-09-05 0
4991906 아무도 못봤겠지? 6 ㅇㅇ 2025-09-05 0
4991905 인프피긴 한데 인게임 친구들은 나보고 E 같대 6 백약지장 2025-09-05 0
4991904 근비티아이 처음 나오고 지금까지 바뀌지 않았음 무무에용 2025-09-05 0
4991903 일반화 하는건 아닌데 1 Ch5 2025-09-05 1
4991902 SKMD임 4 이름값 2025-09-05 0
4991901 내 친구 infp인데 개귀여움… 해파리냥체 2025-09-05 0
4991900 왜 뽀뽀를 거부하는거임? ㅇㅇ 175.214 2025-09-05 0
4991899 제 mbti는 공격헬기에요 4 잔물결 2025-09-05 0
4991898 난 INTJ야! 천마_Desuwa 2025-09-05 0
4991897 인프피애들이전체적으로암컷기질이좀높아보이네 8 다채 2025-09-05 0
4991896 출근하자마자 구토하는거 직관했네 1 아스피 2025-09-05 0
4991895 mbti 뭐일거같음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5 0
4991894 저 사실 SLBM이에여 2 묭뇽 2025-09-05 0
4991893 인프피 왜 처맞는거임 ㅇㅇ 2025-09-05 0
4991892 보지 4 개추 2025-09-05 0
4991891 istp라니까 친구가 놀라던데 2 ㅇㅇ 2025-09-05 0
4991890 같이 브쿨쿨할 이쁘니 어디업나… Genshin 2025-09-05 0
4991889 i인데 E같다는 소리는 들어봄 2 두글자_ 2025-09-05 0
4991888 씹프피 좆같긴함 6 물탄커피 2025-09-05 0
4991887 롤하니까화나 1 캐넨 2025-09-05 0
4991886 자존감은높은데자존심은없는F는머야? 13 ㅇㅇ 2025-09-05 0
4991885 사실 나도 인프피 좋아함 ㅇㅇ 175.210 2025-09-05 0
4991884 ICBM으로 깊게 들어오는거 싫음 1 ㅇㅇ 106.102 2025-09-05 0
4991883 내 mbti 맨날 까먹음 계섬월 2025-09-05 0
4991882 INTP인데말이죠 4 Schneider_Pyh 2025-09-05 0
4991881 나근데 infp라하면 친구들이 안믿어줌 8 ㅇㅇ 2025-09-05 0
4991880 mbti dick 2 띠얀띠 2025-09-05 0
4991879 infp욕하지 마라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