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이시발 신문고테러뭐야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1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0198
- 2025-09-04 12:05:55
| 실고밍 | 내말이시발 | 2025.09.04 12:06:17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04 12:06:39 |
| 슈거 | 신문고 펑펑펑펑 | 2025.09.04 12:06:43 |
| ㅇㅇ1 | 꼬우면 일좀 해라 댓달고 몇분이 지났는데 반응도 없노 118.235 | 2025.09.04 12:09:00 |
| 이초연 | 뭐 안보이는디 우카라고 | 2025.09.04 12:09:36 |
| ㅇㅇ1 | 처음부터 도배달린거 아니잖아 씹새야 118.235 | 2025.09.04 12:09:41 |
| ㅇㅇ1 | 누가보면 걍 아무이유없이 테러한줄알겠노 진짜 아무도 안보니까 대댓으로 파딱 다부른거다 118.235 | 2025.09.04 12:10:50 |
| ㅇㅇ1 | 진짜 테러면 씨발 이렇게 안해 118.235 | 2025.09.04 12:11:22 |
| ㅇㅇ1 | 파딱달고 글쓸때마다 어그로받는거 즐기는건 뭐라 안하겠는데 적어도 신문고 올라온건 처리좀 해라 118.235 | 2025.09.04 12:12:40 |
| 이초연 | @ㅇㅇ1(118.235) 그래서 눌렀는데 처리됐는지 안보이더라 | 2025.09.04 12:13:02 |
| 이초연 | @ㅇㅇ1(118.235) 일 안하고 이러진 않지;;;; | 2025.09.04 12:13:15 |
| ㅇㅇ1 | ㅇㅇ 도배달리니까 누가 처리해줬더라 118.235 | 2025.09.04 12:13:16 |
| 이초연 | @ㅇㅇ1(118.235) 무튼 늦게본건 미안해 | 2025.09.04 12:13:23 |
| ㅇㅇ1 | 도배 달리기 전엔 아무도 처리 안해줬는데 이지랄 글쓰니까 빡쳐서 댓단거임 118.235 | 2025.09.04 12:13:34 |
| ㅇㅇ1 | 아니다 열받아서 댓단건데 니네가 고생이 많지 118.235 | 2025.09.04 12:13:52 |
| 이초연 | @ㅇㅇ1(118.235) 잉 고생혀 | 2025.09.04 12:1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