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자짤도 어케 보면 네임드화 아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9680
- 2025-09-04 09:34:59
| 기름참치 | 그럼 안이쁘면 되잖아 | 2025.09.04 09:35:25 |
| 하와와 | 자짤 통제하면 브갤 망할껄 | 2025.09.04 09:35:27 |
| 소라껍데기 | 이전엔 그리 생각했는데, 갤 유입에 해가 될 정도의 네임드화만 막는다가 맞을듯 | 2025.09.04 09:3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