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 글이 게이 차단 안 당한다고?
글쓴이
양띠
추천
12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9501
  • 2025-09-04 08:59:1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16d9dd423a0bf0398fdf850a599afe461bea2d9175647dc128b4b9b

일단 갤러=남자 라는 대전제가 있음


친구의 자짤 (남자인 친구의 자짤)


그걸 강간했다는게 남성에 대한 호감표시 아니고 뭐임?


뭐 자짤은 여자잖아 이러고 있네


그럼 남자인 친구 아바타 보고 딸쳤다 라고 쓰면 이것도 게이가 아닌거임?


남자인 친구랑 브야스함 이것도 게이가 아니게 되는거네?


왜? 아바타는 여자잖아



씨발 여태까지 성별에 대한 말 없는 글도 애매하니 뭐니 하면서 게이차단 쳐박았으면서 이건 또 봐주네


이럴꺼면 규정 뭐하러 길게 쳐 만들어?


좆대로 관리함 이렇게 한 줄만 적지?


게이차단 하고 싶으면 똑같이  칼질해야지


누구한테는 존나 엄격하게 하고 누구한테는 존나 널널하게 해주는건 뭐야?



Mich 2025.09.04 08:59:50
MissingNo 몰라 완장들이 알아서 판단했겠지~ 2025.09.04 08:59:54
MUSECA 그 친구가 남자라고 글에 써있음? 2025.09.04 08:59:57
햄스터혓바닥말랑해 ufc ㅁㅊ 2025.09.04 09:00:02
모해자니 오? - dc App 2025.09.04 09:00:09
나룻 와싸움인가!!! 2025.09.04 09:00:16
나룻 2025.09.04 09:00:27
레이실 2025.09.04 09:00:32
ㅇㅇ 트집잡이로밖에안보이는데 2025.09.04 09:00:40
실고밍 걍아바타보고꼴려서딸칠수있지않나그친구가브야스하면서신음소리낸것도아닌데뭐 2025.09.04 09:00:51
양띠 야이 새기야 갤러는 무조건 남자라고 생각해야지 2025.09.04 09:01:59
엘팡 글의 내용이 어떻든 거의여자갤에서 고닉으로 막고라거는게 개머싯음 2025.09.04 09:02:04
양띠 그리고 여태까지 성별 안 적혀있어도 게이차단은 존나 칼같이 했어 2025.09.04 09:02:15
옥수수뱀 2025.09.04 09:02:33
ㅇㅇ 2025.09.04 09:02:34
ㅇㅇ1 그냥 아바타만보고 꼴린다는거자나 106.101 2025.09.04 09:02:47
ㅇㅇ 딱히 싶은데 2025.09.04 09:02:56
양띠 그럼 친구랑 음소거 브야스해도 괜찮다는거임 2025.09.04 09:02:58
양띠 친구라고 적혀있는게 문제인거지 ㅇㅇ 2025.09.04 09:03:58
ㅇㅇ2 짤 보고 딸쳤다는 거라서 딱히 게이 차단 아닐걸? - dc App 211.235 2025.09.04 09:04:04
ㅇㅇ1 @양띠 그니까 여캐(자짤)만보고 꼴려서 딸친거랑 그 친구까지 투영해서 딸친거랑 차이인가 근데 사진내용만 봐선 잘 모르겠음 106.101 2025.09.04 09:05:41
울댕별 친구 아바타 보고 딸치는게 왜 게이임? 남자 작가가 그린 동인지 보고 딸쳐도 게이냐? ^^ 억지 게이 ㄲㅈ시구연 ^^ 2025.09.04 09:05:42
양띠 @ㅇㅇ1(106.101) ㅇㅇ 그렇지 친구면 당연히 상대방이 남자인걸 아는 상태인거잖아 2025.09.04 09:06:27
양띠 게이 검거 ^^ 2025.09.04 09:06:37
ㅇㅇ1 @양띠 그니까 그 친구가 좋은걸 포함해서 딸친건지 아바타만 꼴려서 딸친건지 구분이 안된단거야 다만 구분안되게 썼으면 브갤에서는 차단당했던거로암 106.101 2025.09.04 09:09:31
소라껍데기 친구 아바타 보고 딸쳤다 <~ 게이 아닌거 맞음 남자인 친구랑 브야스함 <~ 게이 맞음 2025.09.04 09:0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0560 저는 개패면 그냥 음침히키코모리 컨셉인줄 알았는데 12 ㅇㅇ 2025-09-04 0
4990559 아침에도유니티번개열어줘 9 타코야끼 2025-09-04 0
4990558 퍼블릭이나 좀 돌아야지 10 샘플카린 2025-09-04 0
4990557 유니티번개알찼다!!! 8 ㅇㅇ 2025-09-04 0
4990556 이건 더 꾸미고 찍고싶네 4 무료로해줌 2025-09-04 0
4990555 브알킬까 샘플카린 2025-09-04 0
4990554 브뷴이 잘자용 5 서양복실이 2025-09-04 0
4990553 최대한 모든 일에 '그럴수 있지' 싶은데 4 Schneider_Pyh 2025-09-04 0
4990552 다른사람이 나한테 실망하는게 두번째로 무서워 15 _법사_ 2025-09-04 0
4990551 하 도파민이 없노 14 쥬에루 2025-09-04 0
4990550 저녁에 많은 일들이 있었네 4 밍뉴 2025-09-04 0
4990549 유니티하고브챗할시간에마블라이벌즈한판이라도더해야 2 ㅇㅇ 2025-09-04 0
4990548 오늘 브챗 재밌엏다 10 백약지장 2025-09-04 0
4990547 제발 싸줘 8 Schneider_Pyh 2025-09-04 0
4990546 님들 집착좋아하세요? 2 Schneider_Pyh 2025-09-04 0
4990545 다들 쫀밤대세요!!!!! 11 토템 2025-09-04 0
4990544 나 배고픈데 내일 아침 학식 메뉴도 조졌우..우웅해... 5 Anzai 2025-09-04 0
4990543 스팀링크 오른손으로 회전하는거 뚝뚝 끊기는거 이유 아는사람 있나요? 1 ㅇㅇ 175.123 2025-09-04 0
4990542 브챗 약간 해병성채 같음 6 잔물결 2025-09-04 0
4990541 지쳤다! 3 서원 2025-09-04 0
4990540 마누카 젖그냥 이제 한 50~80으로 써보까 10 lia 2025-09-04 0
4990539 플탐이 11시간인데 뱃지는 4년뱃지에요 2 ㅇㅇ 2025-09-04 0
4990538 오늘 드디어 그년 따먹었다 4 Schneider_Pyh 2025-09-04 0
4990537 뉴비인데 솔직히 니들 이해안감 얼탱이없음 8 ㅇㅇ 222.109 2025-09-04 0
4990536 실크송말고 활협전 하죵 4 Anzai 2025-09-04 0
4990535 집착과 무관심 사이는 어렵구나 3 _법사_ 2025-09-04 0
4990534 100일후에암캐어쩌구만화에나오는저포니테일압타 미츄파츄 2025-09-04 0
4990533 젠장 못 봣단 말이다아아아!!!! Schneider_Pyh 2025-09-04 0
4990532 할로우나이트하다가 머리터지는줄 6 타코야끼 2025-09-04 0
4990531 난 잘때 재즈를 들어 1 Anzai 2025-09-04 0
4990530 퀘프로 진짜 담주 화욜 수욜 쯤에 오겠당 4 눈바로 2025-09-04 0
4990529 글카바꿔서 프레임드랍없는 와일즈를 하고싶구나 5 우사뿅 2025-09-04 0
4990528 실크송 재밋으려나 2 사탕해 2025-09-04 0
4990527 오늘도 라면만 먹었어 1 칸터 2025-09-04 0
4990526 짐볼 사볼까 6 ㅇㅇ 2025-09-04 0
4990525 난 실크송보다는 레인월드쪽이래 4 잔물결 2025-09-04 0
4990524 폰헙에 目隠しさせて掘った 검색해서 보셈 8 ㅇㅇ 223.39 2025-09-04 0
4990523 도와줘 뉴비 최적화질문 4 ㅇㅇ 219.251 2025-09-04 0
4990522 심박수 있으면 사람들이 그거 게속 쳐다봐 2 lia 2025-09-04 0
4990521 갑자기 게이야동 꼴려서 봤는데 ㅇㅇ 223.39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