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다들 브챗에서 자짤 아바타 그대로 씀?
- 글쓴이
- 쿄쿄쿄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9399
- 2025-09-04 08:28:17
| MissingNo | 예아 못 쓸거 뭐있노 | 2025.09.04 08:28:34 |
| 레레땅 | 아.. | 2025.09.04 08:28:34 |
| 쿄쿄쿄 | 그래봤자 마메프렌즈임 | 2025.09.04 08:28:47 |
| 무료로해줌 | 아바타가 여러개라 돌려서씀 | 2025.09.04 08:28:51 |
| 백약지장 | 그대로 써서 님갤봤 소리 들었다는 썰이 많은거 아닐까 | 2025.09.04 08:28:53 |
| MUSECA | 안될거 뭐있겠습니까 | 2025.09.04 08:29:00 |
| 시오네 | 난 그대로 써, 대신 할말 안할말은 가려 | 2025.09.04 08:29:02 |
| 레이실 | 넹 | 2025.09.04 08:29:02 |
| 쿄쿄쿄 | 얘만나면 님갤봤해야지 | 2025.09.04 08:29:04 |
| 목티 | 갤은 일기장이라 똑같은거 써여 - dc App | 2025.09.04 08:29:07 |
| 쿄쿄쿄 | ㅇㅎ | 2025.09.04 08:29:10 |
| 쿄쿄쿄 | 2025.09.04 08:29:16 | |
| 쿄쿄쿄 | 2025.09.04 08:29:27 | |
| MissingNo | @쿄쿄쿄 이미 몆번 당해봤는데 별거 없었음 수구 | 2025.09.04 08:29:30 |
| 쿄쿄쿄 | 착한갤럼이네 | 2025.09.04 08:29:40 |
| 쿄쿄쿄 | 옹 | 2025.09.04 08:29:44 |
| 우이 | 그대로야 - dc App | 2025.09.04 08:30:03 |
| 쿄쿄쿄 | 2025.09.04 08:30:09 |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그대로 쓰는편 | 2025.09.04 08:30:10 |
| 쿄쿄쿄 | 2025.09.04 08:30:21 | |
| 쿄쿄쿄 | 2025.09.04 08:30:43 | |
| ㅇㅇ | 어차피 나쁜 말하거나 누구 욕하는거두 아니구 걍 씀 | 2025.09.04 08:31:41 |
| 기름참치 | 음흉한놈 | 2025.09.04 08:3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