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퀘프로 컨트롤러 죽어
글쓴이
Realize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9232
  • 2025-09-04 07:41:12
														

789e8704b5f369f523eff0ed449c701ec363c6efa309e52f09553fa6e445077d7b56272ef9cd95855d8e46ca28db230da7860836e5

다들 불편하다길래 얼마나 불편하겠어… 했는데 어제 컨트롤러 갑자기 자기 위치 못잡겠다고 찡찡거리면서 팔 애자만들어서 개빡쳣음;;

- dc official App
ㅁㄴㅇㄹ 그거 홈화면가서 껏다키면 잘됨 - dc App 2025.09.04 07:41:46
시오네 괜히 인덱컨이랑 섹트 메뉴라는게 아닌가 봄 2025.09.04 07:42:03
Realize 나중에 또 그러면 시도해볼게 고마워 브붕… - dc App 2025.09.04 07:42:43
Realize 40만원짜리 쓰레기 - dc App 2025.09.04 07:44:00
ㅇㅇ 인덱컨 2개와 동글2 를 추가하기 - dc App 2025.09.04 07:44:00
Realize 인덱컨이 선택이 아니라 필수엿네.., - dc App 2025.09.04 07:45:11
ㅇㅇ 종래의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라그래 한가지 단점은 땀차면 터치센서 오작동이심하다는것이고 잘 부서짐 복잡해거 분해가 어려워 수리또한 용이하지않다는점?정도 - dc App 2025.09.04 07:46:44
ㅇㅇ @ㅇㅇ 트래커처럼 정교해서 움직임은 거진 1.5인분하는듯 - dc App 2025.09.04 07:4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3405 노홍철화법이 ㅈㄴ 치트키네 양띠 2025-09-09 0
5003404 쓰담 지하실 캘리하는 곳 아니었음? 4 모해자니 2025-09-09 0
5003403 . 3 하찜 2025-09-09 3
5003402 지하실 아니면 부끄러운데 6 삼중하나 2025-09-09 0
5003401 오 하향에 인서울 있다 7 _법사_ 2025-09-09 0
5003400 날이 선선해졌어 Hampter 2025-09-09 0
5003399 나댓글왜8갠데9개라고적혀있냐?? 6 실고밍 2025-09-09 0
5003398 밥 먹기 귀찬어 3 슈거 2025-09-09 0
5003397 쓰담 그거 진짜 개위험함.... 4 쇼콜라 2025-09-09 0
5003396 눈밑에 이런거 괜찮아보이네 3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9 0
5003395 쓰담 지하실은 왜막지 12 Μο 2025-09-09 1
5003394 누가 mmd 안 열어주나 1 농코 2025-09-09 1
5003393 지하실은 그거아님? 4 꺄하핳 2025-09-09 0
5003392 브붕이들 점심은 먹엇니 4 슈거 2025-09-09 0
5003391 퀘프로 사기당해서 직구할께 2 ㅇㅇ 39.112 2025-09-09 0
5003390 미자로 메모해놓은애들 있음 5 잘못 2025-09-09 0
5003389 지하실은또뭐임 8 실고밍 2025-09-09 0
5003388 Kpop은 mmd랑 저댄에서밖에 안듣는듯 7 토템 2025-09-09 0
5003387 이쁘니 잘게요 1 아스피 2025-09-09 0
5003386 난 누르지도 않았는데 1추천만 가능합니다는 머임 3 Ch5 2025-09-09 0
5003385 뭐라고오..쓰담에서 지하실이 금지라니.. 2 ㅇㅇ 106.101 2025-09-09 0
5003384 대기방 있길래 가봤는데 브챗이 굳었어 10 ㅇㅇ 2025-09-09 0
5003383 다들 집합. 7 슉슉 2025-09-09 0
5003382 누가 지하실 감금 BDSM 조교로 이성애자들 게이로 만드는 게이마스터임? 4 기름참치 2025-09-09 0
5003381 브갤에씹창녀레전드좆물냄새걸레허벌보지댓글품앗이랑녀고닉들땜에심술고닉됏음 8 시적허용 2025-09-09 3
5003380 하네스나 구속구 추천 좀 10 잔물결 2025-09-09 0
5003379 잘대주는 <- 이 형용사가 먼지 잘 모르겠음... 2 삼중하나 2025-09-09 1
5003378 고양인 왜 자꾸 내 얼굴에 똥꼬를 대고 자는거냐? 10 ㅇㅇ 2025-09-09 0
5003377 모라고 2종따면 게이라고 3 BL$HA 2025-09-09 0
5003376 코코이마려운데그고닉야짤아니면못하겠음 13 실고밍 2025-09-09 1
5003375 솔직히 노골적인 개추유도는 좀 추함 22 ㅇㅇ 2025-09-09 8
5003374 머리깎아야하는대 개귀찮음 2 카데바 2025-09-09 0
5003373 어제 대채 머했길래 5 두부과자 2025-09-09 0
5003372 시발내가정성스레두손두발로키보드탁탁쳐서쓴글어디감?? 7 시적허용 2025-09-09 0
5003371 역대급 피곤핑 2 모해자니 2025-09-09 0
5003370 퍼리도 텍스처까지만 퍼리면 오케이다노 4 기름참치 2025-09-09 0
5003369 천민고닉의가장슬픈점은은연중에개추유도를햇음에도념글을가지못한다는거임 시적허용 2025-09-09 1
5003368 약좀 올려달라구 해야겠다 3 생각사슬 2025-09-09 0
5003367 어제 유통기한 6개월지난 불닭 먹고 배아팟음 15 ㅇㅇ 2025-09-09 0
5003366 졸려 2 ㅇㅇ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