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페이셜은 브얄기기가 어떤거냐에 따라 차이가 큰가
- 글쓴이
- 슈거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8081
- 2025-09-04 00:54:23
| 듀라니스 | 기기에따라 빼꼼 그런거 성능차도 좀 나고 페이셜대응도 잘먹는걸루? 상호보완적 | 2025.09.04 00:56:56 |
| 슈거 | 그렇구만 | 2025.09.04 00:57:16 |
| 플랫화이트 | 기기는 바프아이 페이셜이 젤좋음 | 2025.09.04 00:57:26 |
| 플랫화이트 | 사람마다 같은기기 같은 페이셜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긴함 | 2025.09.04 00:57:54 |
| 슈거 | 아하 | 2025.09.04 00:58:57 |
| 꽃무니벽지감성 | 알아와서 알려주라 | 2025.09.04 01:02:30 |
| 슈거 | 페이셜 되는 브얄기기가 없는데 내가 어떻게 알아와 | 2025.09.04 01:07:19 |
| 꽃무니벽지감성 | @슈거 유감이내요... | 2025.09.04 01:07:41 |
| 슈거 | 브붕이가 퀘프로 피코프로 사줘 | 2025.09.04 01:0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