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유럽살때 순례를 2번 했는데
글쓴이
듀라니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8043
  • 2025-09-04 00:36:20
														

7cef8377b68a6cf03eeee9e612d0253952a6cb94e7265b94c965a75316b399c3127db46c071e13d05d6337ff9e90a5637f113c3c1b444a35c2e80cecf423b6965190896059e0cb3608f5a481

7cea8570bc866cfe37ec87e3419f2e2d83c812655b1fc47b8076ec5601

7cea8570bc866cfe38ea85e3479f2e2d755b1d8ea3b6cd7b7e11ad87d7

사진은 이탈리아에서 출발전

마드리드 루트 / 은의 길 했는데 마드리드가 젤 힘들었음

마드리드가 일단 도시 스타트 하고 솔광장에서 여권 받은 뒤에 세고비아찍는건데 일단 거까지 걸을때부터 여기는 좀 언덕이나 턱이 많아서 난관임.

물론 그 이후부턴 세고비아 지역 도착 이후부터는 소나무길 많아서 평지라 좋은건 장점

일단 알게르베(순례객 숙소) 엄청 적어서 작은 소도시에서 호스텔이나 지역주민봉사자한테 얻어자는것만 6번 넘었고
식사가 되는 Bar가 생각보다 적어서 세요 받기힘듬
삼중하나 왤캐 다이나믹하게 살았노 2025.09.04 00:36:56
Schneider_Pyh 이참에 순교하시죠 - dc App 2025.09.04 00:37:09
듀라니스 예쁜이 만날려고 2025.09.04 00:37:40
듀라니스 죽기싫어ㅓ엇.. 2025.09.04 00:37:46
야비 일정이 열흘 뿐이라 완주는 못하는데 세고비야가 일정에 포함되던지 어떠는지가 기억이 안나네.. 그래도 프랑스길 시작하자마자 1500짜리 산 넘는 괴랄한 난이도같은 느낌으로 소개되는건 아니라 다행같음 2025.09.04 00:40:51
듀라니스 열흘짜리면 좀 짧게짧게 큰 도시찍고 기차타고 그러나보다 그럼 할만해! 난 30일 풀코스 찍었거든 2025.09.04 00:41:26
슈거 짤녀랑 세계일주 데이트 2025.09.04 00:41:47
듀라니스 가장 힘든게 빌레기요부터 왐바까지 인프라작살난거랑 카스트로몬테에서부터 사하군까지 식당없는거 2025.09.04 00:42:44
듀라니스 갈래? 2025.09.04 00:42:48
야비 ㄴㄴ 나랑 엄마 걍 트래킹 좋아하고 물욕 제로고 관광에 관심이 없어서 진짜 걍 마드리드부터 시작해서 일정대로 걸을거야. 그러다 열흘 땡치면 걍 돌아오고ㅇㅇ 2025.09.04 00:42:55
슈거 언제 같이 가주지 2025.09.04 00:42:57
슈거 짤녀가 나랑 같이 세계일주 데이트 가주나 2025.09.04 00:43:09
듀라니스 @야비 응응 잘 할 수 있을꺼야, 절대절대 하지말란건 아니고 준비 좀 잘 챙겨서 안힘드게 잘 모시라구!! 2025.09.04 00:45:28
야비 2025.09.04 00:4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9403 저 최근 지출이 좀 많앗삼,, 10 durab1e 2025-09-04 0
4989402 브챗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 6 삼중하나 2025-09-04 0
4989401 젖통큰아바타만드는거부러움 6 꺄하핳 2025-09-04 0
4989400 컴 안켜지는데 어캄 2 ㅇㅇ 2025-09-04 0
4989399 다들 브챗에서 자짤 아바타 그대로 씀? 23 쿄쿄쿄 2025-09-04 0
4989398 브챗도 딥페이크 만들수있음?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9397 환생을 왜 하는거지? 8 시오네 2025-09-04 0
4989396 진쨈뽀웅 2 옥수수뱀 2025-09-04 0
4989395 나도 사진찍어야하는데 찹쌀보리 2025-09-04 0
4989394 저 퇴근하고 머리 깎으로 갈꺼임 선민이 2025-09-04 0
4989393 브갤보면서 딸치면 어케됨 4 ㅇㅇ 2025-09-04 0
4989392 밀티나 < 젖탱 노멀 밑으로 내리면 텍스처 안 우그러짐? 4 기름참치 2025-09-04 0
4989391 브챗유저들은 선입견 가지는게 심해여 6 목티 2025-09-04 0
4989390 비상용 막대기를 하나 넣어야겠어 7 하와와 2025-09-04 0
4989389 이건 첫번째 레슨 6 ㅇㅇ 14.34 2025-09-04 0
4989388 ㄴ 자짤로 브분이고추화나게하기 장인임 1 ㅇㅇ 211.36 2025-09-04 0
4989387 친구 자짤강간 << 이것도 응근 하다보면 배덕감에 중독됨 16 sisters 2025-09-04 0
4989386 핥아먹어브븽 16 보추 2025-09-04 0
4989385 올만에 싸이버거 먹어야겟삼 10 반비례 2025-09-04 0
4989384 집창고에서 이거나옴... 11 아키시즈하 2025-09-04 0
4989383 다들 좋아하는 키펠 쿄쿄쿄 2025-09-04 0
4989382 내눈에는 그냥 귀여운 아바타인데 17 SweetHome 2025-09-04 0
4989381 껌젖밀티나도 수요가있다 24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04 1
4989380 밀티나보다 저탱이 큰게 나오면 그걸 쓸까 3 무료로해줌 2025-09-04 0
4989379 버즈 잃어버릴뻔 2 찹쌀보리 2025-09-04 0
4989378 ㄴ 뭐래 이 오나홀련아 다리나 벌려봐 1 ㅇㅇ 211.36 2025-09-04 0
4989377 : ( 16 ㅇㅇ 2025-09-04 3
4989376 근데 나 싫어하는애 따먹는거성공 < 가능하긴한가 16 레레땅 2025-09-04 0
4989375 밀티나fc가 필요한 이유 6 ㅇㄴ 2025-09-04 0
4989374 저 발랑까지년은 상식이란게 없나? ㅋㅋ 10 삼중하나 2025-09-04 0
4989373 요즘들어 환생마렵긴해 4 슈르르 2025-09-04 0
4989372 친구창의 90%정도는 잘모름 10 미루우츠 2025-09-04 0
4989371 원래 현거래랑 실친들이랑만써서 디코에 실명적어둠 2 꺄하핳 2025-09-04 0
4989370 나도 비틱 하나 해봄 2 꽃무니벽지감성 2025-09-04 0
4989369 오늘은 사진 예쁜거 찍어야지 ㅇㅇ 2025-09-04 0
4989368 드립실패했네 밀티나 FC (???)라고 달아놓은거 5 무료로해줌 2025-09-04 0
4989367 비틱함 13 서양복실이 2025-09-04 0
4989366 ㄴ 대놓고 성칭찬당하고싶다고 온몸으로 어필하는련 ㅇㅇ 211.36 2025-09-04 0
4989365 아까 부터 이거 뭔 버그지 12 백약지장 2025-09-04 0
4989364 야한 사진 찍어서 올리는 사람들 대단함 9 MUSECA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