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유럽살때 순례를 2번 했는데
글쓴이
듀라니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8043
  • 2025-09-04 00:36:20
														

7cef8377b68a6cf03eeee9e612d0253952a6cb94e7265b94c965a75316b399c3127db46c071e13d05d6337ff9e90a5637f113c3c1b444a35c2e80cecf423b6965190896059e0cb3608f5a481

7cea8570bc866cfe37ec87e3419f2e2d83c812655b1fc47b8076ec5601

7cea8570bc866cfe38ea85e3479f2e2d755b1d8ea3b6cd7b7e11ad87d7

사진은 이탈리아에서 출발전

마드리드 루트 / 은의 길 했는데 마드리드가 젤 힘들었음

마드리드가 일단 도시 스타트 하고 솔광장에서 여권 받은 뒤에 세고비아찍는건데 일단 거까지 걸을때부터 여기는 좀 언덕이나 턱이 많아서 난관임.

물론 그 이후부턴 세고비아 지역 도착 이후부터는 소나무길 많아서 평지라 좋은건 장점

일단 알게르베(순례객 숙소) 엄청 적어서 작은 소도시에서 호스텔이나 지역주민봉사자한테 얻어자는것만 6번 넘었고
식사가 되는 Bar가 생각보다 적어서 세요 받기힘듬
삼중하나 왤캐 다이나믹하게 살았노 2025.09.04 00:36:56
Schneider_Pyh 이참에 순교하시죠 - dc App 2025.09.04 00:37:09
듀라니스 예쁜이 만날려고 2025.09.04 00:37:40
듀라니스 죽기싫어ㅓ엇.. 2025.09.04 00:37:46
야비 일정이 열흘 뿐이라 완주는 못하는데 세고비야가 일정에 포함되던지 어떠는지가 기억이 안나네.. 그래도 프랑스길 시작하자마자 1500짜리 산 넘는 괴랄한 난이도같은 느낌으로 소개되는건 아니라 다행같음 2025.09.04 00:40:51
듀라니스 열흘짜리면 좀 짧게짧게 큰 도시찍고 기차타고 그러나보다 그럼 할만해! 난 30일 풀코스 찍었거든 2025.09.04 00:41:26
슈거 짤녀랑 세계일주 데이트 2025.09.04 00:41:47
듀라니스 가장 힘든게 빌레기요부터 왐바까지 인프라작살난거랑 카스트로몬테에서부터 사하군까지 식당없는거 2025.09.04 00:42:44
듀라니스 갈래? 2025.09.04 00:42:48
야비 ㄴㄴ 나랑 엄마 걍 트래킹 좋아하고 물욕 제로고 관광에 관심이 없어서 진짜 걍 마드리드부터 시작해서 일정대로 걸을거야. 그러다 열흘 땡치면 걍 돌아오고ㅇㅇ 2025.09.04 00:42:55
슈거 언제 같이 가주지 2025.09.04 00:42:57
슈거 짤녀가 나랑 같이 세계일주 데이트 가주나 2025.09.04 00:43:09
듀라니스 @야비 응응 잘 할 수 있을꺼야, 절대절대 하지말란건 아니고 준비 좀 잘 챙겨서 안힘드게 잘 모시라구!! 2025.09.04 00:45:28
야비 2025.09.04 00:4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8779 밀티나 손가락 너무짧아 5 우사뿅 2025-09-04 0
4988778 디시랑 히토미만 안터지면 됨 프레모루 2025-09-04 0
4988777 디코 터진지도 몰랐는데 1 ㅇㅇ 2025-09-04 1
4988776 나 집밖에 안나가는데 맨날 딸딸이 치는것 만으로 목표 걸음수 다 채움 22 sisters 2025-09-04 0
4988775 저랑도호감도급상승이벤트진행하실분 8 ㅇㅇ 2025-09-04 0
4988774 머가 터졌음? 8 꽃과봄 2025-09-04 0
4988773 이치고 vs 밀티나 14 마데가스카 2025-09-04 0
4988772 아니 우리가 공익 훈련소 가는거까지 배웅해줘야함? 10 옹야 2025-09-04 0
4988771 브갤인싸특징 15 이뀨립스 2025-09-04 0
4988770 누가 플러팅 쓰담해주는 브분임!!! 2 무료 2025-09-04 0
4988769 셀레100 생각보다 안큰듯 2 우사뿅 2025-09-04 0
4988768 안녕~? 2 미루우츠 2025-09-04 0
4988767 디코 고쳐진거 맞아? 9 듀라니스 2025-09-04 0
4988766 걔 지금 친삭마려움 16 ㅇㅇ 222.118 2025-09-04 9
4988765 낮잠자기vs밥묵고 유니티하기 2 Hatte 2025-09-04 0
4988764 디코 또 터졌네 2 냉장망고 2025-09-04 0
4988763 임신공격 마렵네 3 ㅇㅇ 2025-09-04 0
4988762 젖탱이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4 0
4988761 요즘 초콜릿이 왜케 마싯지 10 엘팡 2025-09-04 0
4988760 디코 고쳐졋다는데 바뀐거없음 8 Ch5 2025-09-04 0
4988759 야호퇴근이야 2 비엔이 2025-09-04 0
4988758 아까 화본역 터진게 인터넷 땜신가 ㅇㅇ 219.251 2025-09-04 0
4988757 그래서 이 육덕 아바타 써보니 어때? 8 마데가스카 2025-09-04 0
4988756 충전지를 살까 2 ㅇㅇ 2025-09-04 0
4988755 ㄹㅇ브수면같이하면호감도상승함?? 9 시적허용 2025-09-04 0
4988754 나약해서 목감기걸림 4 sisters 2025-09-04 0
4988753 가슴큰고닉호감임ㅇㅇ.. 8 ㅇㅇ 2025-09-04 0
4988752 도와줘 립모션 1 샀는데 ㅇㅇ 39.114 2025-09-04 0
4988751 누가로갓고닉으로유명한고닉임 4 시적허용 2025-09-04 0
4988750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대낮에 디코를 함? 마데가스카 2025-09-04 0
4988749 아 ㅋㅋ 뭐가 터지고 어쩌구 저쩌구 ㅇㅇ 2025-09-04 0
4988748 아 힘드러 2 달달밤 2025-09-04 0
4988747 디코 터졌다는 시발새기들 뭐임? 7 네에네 2025-09-04 0
4988746 브더지잡기 2 존나나 2025-09-04 0
4988745 왜 이런일 있을때마다 항상 디시만 멀쩡한걸까 6 삼중하나 2025-09-04 0
4988744 먼가 나만 그런가 할땐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4 0
4988743 오늘부터 디카페인 커피를 먹어야겟다 6 이뀨립스 2025-09-04 0
4988742 바로 복구된거같은데? 9 공기역학 2025-09-04 0
4988741 클라우드플레어 터진거임? meowsuke 2025-09-04 0
4988740 근데 이분 죽엇음? 1 마데가스카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