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분이들은 컴퓨터 사양이 어느정도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8014
  • 2025-09-04 00:22:34
														

다 5090정도 쓰려나..

옥수수뱀 4060ti 2025.09.04 00:22:50
Schneider_Pyh 구려 - dc App 2025.09.04 00:23:06
ㅇㅇ 퍼블릭에서 무리없이 돌아가? 2025.09.04 00:23:18
ㅇㅇ 알려조! 2025.09.04 00:23:22
Retrika 6900XT 2025.09.04 00:23:28
옥수수뱀 @ㅇㅇ 엉 2025.09.04 00:23:32
Schneider_Pyh @ㅇㅇ 많이 구려서 싫어 - dc App 2025.09.04 00:23:41
ㅇㅇ 라이젠 잘 몰라..RTX 시리즈로 변환하면 어느급정도야..? 2025.09.04 00:24:01
ㅇㅇ 웅.. 2025.09.04 00:24:09
토템 3080인데 슬슬 5070ti보구있어!! 2025.09.04 00:24:10
ㅇㅇ 오옹..혹시 몇년썻어? 2025.09.04 00:24:28
냐리 4060에 총 가격 100만원정도? 퍼블릭은 그래픽 낮음으로 하면 괜찮구 사람 적은 프플이나 프빗같은데에선 높음으로 해도 잘돌아감! 2025.09.04 00:24:34
ㅇㅇ 오오옹.. 혹시 4060정도면 2080ti보다 몇배 좋아? 성능으로 보면 2025.09.04 00:25:01
Retrika 브램이 16기가인 3090정도? 2025.09.04 00:25:12
ㅇㅇ 글쿤.. 2025.09.04 00:25:40
토템 @ㅇㅇ 출시대자마자!! 2025.09.04 00:28:08
파랑키펠 78x3d 4090super 11명에 10미터 해놓으면 풀방 영림역도 실드끄고 25~30프레임 방어되더라 - dc App 2025.09.04 00:3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8231 수영복시즌 슬슬 끝나가는데 3 ㅇㅇ 2025-09-04 0
4988230 곧 점심이네요 다들 메뉴는 어떻게 되시나여 1 Schneider_Pyh 2025-09-04 0
4988229 파이즈리랑 뷰지에 넣기 둘중 하나 고르면 뷰지 아님? 8 무무에용 2025-09-04 0
4988228 님들 왜 파이즈리 해준다고 어필하는거임 2 갈잎 2025-09-04 0
4988227 누가 바디워시 13번짜는 고닉임? 3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226 4인이나 3인인스 추천좀해줘 14 멜구 2025-09-04 0
4988225 차 입고하러 왔어요 Yeo 2025-09-04 0
4988224 암컷 타락 하는 게... ㅇㅇ 2025-09-04 0
4988223 무슨일이있었던거야 4 나_리 2025-09-04 0
4988222 빤가워!여긴 파이즈리갤이야!! 13 나룻 2025-09-04 0
4988221 병원다녀왓는데 또물약잇어 2 ㅇㅇ 2025-09-04 0
4988220 안녕!!! 10 우사뿅 2025-09-04 0
4988219 허공좆징ㄹㄹ에모든걸투자하는남성들의갤러리 13 시적허용 2025-09-04 0
4988218 님들은평일에술드시지마세요 6 ㅇㅇ 2025-09-04 0
4988217 봄보지가 쇠저를 녹이고 가을 좆이 강판을 뚫는다했음 6 야비 2025-09-04 0
4988216 이 새기들 진짜 파이즈리에셋 해주는법만 아는거임?? 11 삼중하나 2025-09-04 0
4988215 룩북수영복 기믹 자체 업그레이드했는데 도와줄 사람? 8 알테밍 2025-09-04 0
4988214 상어에다가 SPS 6 ㅇㅇ 2025-09-04 0
4988213 연상 누나가 작은 남자애 끌고다니면서 이것저것 8 ㅇㅇ 2025-09-04 0
4988212 장갑컨 배송 왜 이럼? ㅇㅇ 2025-09-04 0
4988211 가슴 5 무무에용 2025-09-04 0
4988210 평범한브갤이네 4 ㅇㅇ 2025-09-04 0
4988209 아이시발사고낫다 18 타코야끼 2025-09-04 0
4988208 니들이게지금무슨소리야 4 니디 2025-09-04 0
4988207 야겜성우가 브챗하면 무슨느낌일까 8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206 제발 이상한 떡밥 그만굴리고 대낮 번개 가지고와바 ㅇㅇ 2025-09-04 0
4988205 브수면 그룹인스 있는 그룹은 없나 7 멜구 2025-09-04 0
4988204 쟤는진짜여갤루로생각햇는대 19 ㅇㅇ 2025-09-04 0
4988203 우왓ㅅㅂ 집에 983d랑 엄마보드랑 케이스 도착해있음!!!!! 16 야비 2025-09-04 0
4988202 국내 LGTV 갤러리입니다. 4 MUSECA 2025-09-04 0
4988201 하.....브붕아 이리로 와봐라 이름값 2025-09-04 0
4988200 브챗을13시간동안했다면믿어주시겠습니까 2 여우별 2025-09-04 0
4988199 짤녀 가슴 없어 보이지만 있음 8 파란색맛 2025-09-04 0
4988198 이게 도대체 무슨떡밥이야 15 신뢰에요 2025-09-04 0
4988197 나이즈리찾아봐야지.. 9 나룻 2025-09-04 0
4988196 파이즈리에셋으로 상대 조루만들면 재밌긴할듯 7 기름참치 2025-09-04 0
4988195 브챗은 정조역전이라는데 사실임?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194 롯데리아 청양새우마요인가 뭔가 맛있더라 4 무무에용 2025-09-04 0
4988193 예감치즈그라탕맛이 먹고싶구나 5 토템 2025-09-04 0
4988192 나 춤 좀 잘추는거같음 21 멜구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