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제 페이셜 이뿌죠
글쓴이
ZasMint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481
  • 2025-09-03 17:06:22
														

28b9d932da836ff338e687e24289766dd859f4c7780f93d070f630232be546ae6c9e

60eed27eec8421e864afd19528d5270392a9e7ce8370b0

60a88172edc637e864afd19528d52703ece226e92d6a23

1b8ff32ee4c607f43eed83f84684696ca5a1b8fbd64e193de72372e5532f566e3cce152bc17664b7001c83ade7140ead27541585100f4c3b8f

60afd734b1856ce864afd19528d52703f9767cee4c8af3

1b8ff32ee4c607f43eed83f84686696dec90dac0013923e12fa55855371e6886024766cad945b51c5e1e2cd7464f

1b8ff32ee4c607f43eed83f84687696d96969410d79a3736a1aa9033b98d8b8b47a400ed8c8e4c46177da99cef170304f60a8adbd03f0162b0

포커스 비전 쓰는데

눈매 잘 움직이는거랑 혀 좌우로 움직이기 되는거 좋아요

다른게 문제가 많을 뿐

이게 다 똑같은 아바타 페이셜에서 나오는 표정이라니 이뿌지 않나요
묭뇽 내!!! - dc App 2025.09.03 17:06:51
쫄깃_ 눈동자 진짜 이쁘네.. 무슨 표정을 지어도 예쁘다 2025.09.03 17:07:18
ㅇㅇ1 사과 깎아주세요 223.38 2025.09.03 17:08:03
ZasMint 사과 안조아해요 2025.09.03 17:08:51
ZasMint 최애의 아이 느낌 2025.09.03 17:09: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9966 ㄴ 댓글로 성칭찬 잔뜩 받으면 기부니가 좋아지는 호감고닉 ㅇㅇ 211.36 2025-09-04 0
4989965 전 고닉들 아바타를 보고 이렇게 메모해놓습니다. 2 Schneider_Pyh 2025-09-04 0
4989964 브붕 오늘 저녁은 찜닭이에요 6 혼다 2025-09-04 0
4989963 그래서 얘는 언제 나옴? 3 공룡술사 2025-09-04 0
4989962 쇼콜라 빈유로 만들 생각이긴 했는데 4 탸리루 2025-09-04 0
4989961 누가 몰래 뒷디코하는 고닉임? 2 개추 2025-09-04 0
4989960 같이 영화 볼래요? soju 2025-09-04 0
4989959 4 ㅇㅇ 2025-09-04 0
4989958 ㅇㅇ 2025-09-04 0
4989957 ㅇㅇ 2025-09-04 0
4989956 밑에글 번역 2 ㅇㅇ 2025-09-04 0
4989955 저새끼 영차 환생임? 하와와 2025-09-04 0
4989954 난 브챗자짤없는 깡계분탕은 다 영차로봄 5 댕댕충 2025-09-04 0
4989953 빨리퇴근시켜주셈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4 0
4989952 ㄴ 브분이고추를화나게한댓가를받아라으럇으럇 1 ㅇㅇ 211.36 2025-09-04 0
4989951 호감고닉이요? 그거 어케하는건데? 7 Schneider_Pyh 2025-09-04 0
4989950 배고픈데 먹을게 없어... 2 탸리루 2025-09-04 0
4989949 섹스 잘 하고 싶은 브붕이 1 공룡술사 2025-09-04 0
4989948 일본어읽을줄암? 4 ㅇㅇ 2025-09-04 0
4989947 출근 30분째 벌써 졸리구나 ㅇㅇ 211.235 2025-09-04 0
4989946 디코에 webp 올리면 멈추는데 어캄 12 하와와 2025-09-04 0
4989945 드디어 기야브님이 돌아오셧냐!!! 16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4 2
4989944 머리속에서 창팝이 안나가.. 3 SweetHome 2025-09-04 0
4989943 찌찌보여도 1 뷰지몽 2025-09-04 1
4989942 그래서 누가 쓰담번개 러벤스끼고가는 닌자고닉임? 1 ㅇㅇ 118.235 2025-09-04 0
4989941 야김브붕 5 밀피_ 2025-09-04 0
4989940 컴 조립 너무 올만에 하니까 어렵고 힘드네.... 3 야비 2025-09-04 0
4989939 1 ㅇㅇ 106.101 2025-09-04 0
4989938 ㅇㅇ 106.101 2025-09-04 0
4989937 ㅇㅇ 106.101 2025-09-04 0
4989936 레볼루션홀덤 디시 잼있나요? ㅇㅇ 175.223 2025-09-04 0
4989935 쿠마리언제나와!!!!!!! 히에루 2025-09-04 0
4989934 색스하고싶다 11 듀라니스 2025-09-04 0
4989933 호감고닉도 디코방에 들어가야 진정한 호감고닉 되는거임 12 soju 2025-09-04 0
4989932 나데나데에셋으로 쓰담받는거 진짜 기분좋앗는데 6 서양복실이 2025-09-04 0
4989931 뉴비 첫 압타 만들었는데 11 묭뇽 2025-09-04 0
4989930 유동이 몇번칭찬해줬다고 존나나대네 1 ㅇㅇ 2025-09-04 0
4989929 귀여운 애들 애호하고싶네 4 ㅇㅇ 2025-09-04 0
4989928 우는거 꼴려 11 잘못 2025-09-04 0
4989927 애기 뽀송샤워 하구 왔써 탸리루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