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또라이 같음ㄹㅇ
글쓴이
카와이모모노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478
  • 2025-09-03 17:05:13
														

75ed8677b48560f13dede9e013d2723b78a541bb7c10f9659eac36b391844272ed46dc051dfa2c71241b774573fc0fc36d


gta 하면서 운전 ㅈ같이 한 npc 몰래 따라가서 죽이고

편의점 털고 돈받고 자신은 살려줄거라 믿은

점원 대갈통에 무자비 하게9mm 탄을 박아버리고

각자의 인생.친구.동료.가족과자식이 있는

나라를 위해 헌신 하는 군경찰을 무자비 하게

알수없는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탱크로

마구마구 쓸어담듯 죽이고

일부러 시비걸고 죽이고

해안가에서 자신을 단련하는 건실한

헬창 청년들 한테 시비걸고 몇대 맞아준뒤에

바로 권총 꺼내서 다리 쏘아서

움직이지 못하고 고통에 신음 하는

청년을 내려다보며

니가 뭘할수있는데?

그깟 근육이 내 총알을 막아주기에는

시간과 돈을 허비 했구나.. 하고

매도하며 이윽고 출혈사 한걸 보고

만족하며 현장을 떠날때 카타르시스를 느낌

인싸 병신들 모여있는 클럽 차로 출입구 막아버리고

들어가서 한명한명씩 마구마구 난도질 하고

불질러서 사람이 타는 비명소리를 들을때

마치 고고한 오케스트라 처럼

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줌

너무 즐겁다 불에 타며 발버둥치는 그모습이

클럽에 함께한 연인이 불에 타며

서로의 불을 꺼주려 하는 애처로움도

정말이지..인간은 사랑스럽구나






와일드번치 게임에서 해소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 2025.09.03 17:07:07
카와이모모노 근데 이렇게 해야 gta 시스템이 "매너플레이로 2000달러를 받았습니다. 계속 그렇게 플레이 하십시오" 라고 함 2025.09.03 17:08: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8198 이게 도대체 무슨떡밥이야 15 신뢰에요 2025-09-04 0
4988197 나이즈리찾아봐야지.. 9 나룻 2025-09-04 0
4988196 파이즈리에셋으로 상대 조루만들면 재밌긴할듯 7 기름참치 2025-09-04 0
4988195 브챗은 정조역전이라는데 사실임?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194 롯데리아 청양새우마요인가 뭔가 맛있더라 4 무무에용 2025-09-04 0
4988193 예감치즈그라탕맛이 먹고싶구나 5 토템 2025-09-04 0
4988192 나 춤 좀 잘추는거같음 21 멜구 2025-09-04 0
4988191 고추 sps있으면 파이즈리에셋 사용할 수 있나요? 8 삼중하나 2025-09-04 0
4988190 저어일어낫서염 22 료오 2025-09-04 0
4988189 파이즈리에셋 진정한 사용법은 상대 얼굴에 대고 쓰는거임 8 기름참치 2025-09-04 0
4988188 파이즈리 해드려요 선착순 1명 27 엘팡 2025-09-04 0
4988187 파이즈리에셋 그거 치즈처럼 되던데 8 띠얀띠 2025-09-04 0
4988186 수강생 1명짜리 수업 단톡방도 개설됐음 11 공기역학 2025-09-04 0
4988185 점심뭐먹지? 지금부터생각해야됨 11 타코야끼 2025-09-04 0
4988184 요즘 에케는 잘 안감? ㅇㅇ 2025-09-04 0
4988183 진자 존나 당연한건데요;; 저 어제도 섹스 못했음 13 삼중하나 2025-09-04 0
4988182 브붕이 돈 없어 1 공룡술사 2025-09-04 0
4988181 파이즈리 에셋 왜 넣는거임 12 알테밍 2025-09-04 0
4988180 불뿜는 에셋은 있으니까 꼬리에 불붙이는 에셋만 나오면 파이리 완성이네 9 MUSECA 2025-09-04 0
4988179 서양 브붕이 본인 오나홀 만들어서 판매하네 10 ㅇㅇ 118.235 2025-09-04 0
4988178 이게 파이즈리 에셋임? 2 공룡술사 2025-09-04 0
4988177 근데내가넣을껀아닌데진짜궁금해서그러는데 26 나룻 2025-09-04 0
4988176 본인이 악마랑 계약한줄 아는 미친 키펠 9 냐리 2025-09-04 1
4988175 파이즈리에셋 테스트해드려요 10 타코야끼 2025-09-04 0
4988174 크림파이에셋은 없음? 6  ̄ ̄ 2025-09-04 0
4988173 오늘 중고 아이폰 팔거야! 2 비엔이 2025-09-04 0
4988172 또또 미친 밀탱크성애자들 이상한소리한다 4 생귤차 2025-09-04 0
4988171 일상생활이 봉사쪽인 애들이있음 18 나룻 2025-09-04 0
4988170 전에 인간극장에서 3 천마_Desuwa 2025-09-04 0
4988169 뭔 파이즈리 에셋이야... 1 루블 2025-09-04 0
4988168 3년뒤 아바타가 궁금함 5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4 0
4988167 오늘은 떡밥이 저거야? 2 달달밤 2025-09-04 0
4988166 뭔떡밥임? ㅋㅋ 2 련발씨 2025-09-04 0
4988165 파이즈리에셋이 대체 머임,,, 6 슬네 2025-09-04 0
4988164 친구가엄청진지하게야한거해보고싶다고상담해오면어떡해? 21 ㅇㅇ 2025-09-04 1
4988163 파이즈리 에셋을 넣고왔다는건 15 멜구 2025-09-04 0
4988162 파이리에셋은 아는데... 9 이뀨립스 2025-09-04 0
4988161 역시 mmd는 신이다 브챗 2025-09-04 0
4988160 파이즈리 에셋은 에바아님? 6 Sonave 2025-09-04 0
4988159 파이즈리 에셋 링크점 2 DMR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