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줍고십다..
글쓴이
나루미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384
  • 2025-09-03 16:15:55
														

7ce48971b58468f739e6e9e21785753b3ca87fa3166c6062a1880340984f62f49964581a70e32eef8343103af450a56f069e1765715f35aa74b50ec13cf15e37cb0b12074b022581abc5b946fc

내 색으로 물들이고 이것저것 알랴주고 유니티 알려주고
좋은 월드 구경시켜주고 친구 소개시켜주고
그러다가 어쩌다 누비가 냐한거 하게대면 나한테 보고하러 오고..
과모립 생기면 저 가모립생겨써요 헤헤!! 하고 가모립데랴오고..
성장하는거 보면 너무 행복할꺼가타..

20
기름참치 이틀만에 SPS 주렁주렁달고 썩어버렸다네요 2025.09.03 16:16:22
MUSECA 브상견례 ㄷㄷ 2025.09.03 16:16:41
ㅇㅇ ㄱㄷ 환생해올게 2025.09.03 16:16:54
토템 과몰입하고연락두절됐다가깨지고우울싸고이주안에과몰입생기고다시연락두절됐다가깨지고우울싸고이주안에.. 2025.09.03 16:17:04
ㅇㅇ 얘는 mbti 2번째 n이겠네 2025.09.03 16:17:37
나루미 얼탱.. 비교적 건전하게 키울꺼야! 2025.09.03 16:17:42
나루미 으흐흐... 2025.09.03 16:17:46
ㅇㅇ 안그래도 요즘 랜매에 뉴비 존나뜨는데 2025.09.03 16:17:52
나루미 야! 상한내 여기까지 나거등 ㅡㅡ 2025.09.03 16:17:57
나루미 내 그룹은 진짜 건전한 그룹이라 갠차늠.. 여기에 녹여주고십다 2025.09.03 16:18:20
lia 그러다 과몰입 고백받고 2025.09.03 16:18:29
나루미 ENFP래!! 2025.09.03 16:18:34
나루미 헐 진짜..? 근데 랜매는 내가 무서워서 못가게쎠.. 2025.09.03 16:18:46
ㅇㅇ 헐 난 istj인데 완전반대 2025.09.03 16:18:56
나루미 헉.. 그러면 내가 책임져야겟지......?? 2025.09.03 16:19:06
나루미 헐 그러네 ㅋㅋ 어케 이렇게 반대일수가 잇찌 2025.09.03 16:1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87856 회사다녀올게 6 Schneider_Pyh 2025-09-03 0
4987855 아 씨발 중갤갔다가 테러당함 6 프리즘분광기 2025-09-03 0
4987854 역시 도파민을 채우며 살아가는게 피곤함이 덜해 2 천마_Desuwa 2025-09-03 0
4987853 주 4일제 찬성 오조오일차 12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2025-09-03 0
4987852 아오늘출근이네 하,,, 10 타코야끼 2025-09-03 0
4987851 브챗할까 2 ㅇㅇ 2025-09-03 0
4987850 아 개씨발 아침부터 좆같네 12 ㅇㅇ(69.892) 2025-09-03 0
4987849 오늘도 불끈불끈하네 10 띠얀띠 2025-09-03 0
4987848 쫀아당! 10 달달밤 2025-09-03 0
4987847 가장 좋아하는 바디워시향 재입갤ㅋㅋ 5 듀라니스 2025-09-03 0
4987846 쪼나브붕쓰~~ 18 야비 2025-09-03 0
4987845 어우 엘베에 벌레 있어서 깜짝 놀랬네 4 위청우 2025-09-03 0
4987844 무인드라이브스루 창녀촌 문 닫았음? 7 삼중하나 2025-09-03 0
4987843 ㅋㅋㅋㅋ 대 속 보 14 나밍 2025-09-03 0
4987842 매일 100보도 안 걷다가 2 공룡술사 2025-09-03 0
4987841 피곤해죽겟오 6 련발씨 2025-09-03 0
4987840 2인 월드는 좀 부담스럽지 않나 7 양띠 2025-09-03 0
4987839 진짜 하루 8시간은 자야살거같은데 2 프리즘분광기 2025-09-03 0
4987838 다들 쫀아임당 4 AriA 2025-09-03 0
4987837 2인,3인,4인,5인 월드까지 즐찾해둠 10 눈바로 2025-09-03 0
4987836 미용실 가야하는데 6 삼중하나 2025-09-03 0
4987835 1:1포투 파이썬 TP전 벽느끼게 해주실 분만ㄱㄱ 카와이모모노 2025-09-03 0
4987834 퇵ㄴ했어요 6 lia 2025-09-03 0
4987833 일가기진짜종ㅎ오오오오오옹나싫다 4 시적허용 2025-09-03 0
4987832 브분. 오늘. 아픔. 6 거미군주 2025-09-03 0
4987831 왜 인간은 뇌 반만 자는게 안되냐 4 프리즘분광기 2025-09-03 0
4987830 되다, 대다 헷갈려 하는 사람 곤란해 22 krskakr 2025-09-03 0
4987829 오늘은 집복귀하면 아바타만들꺼임 9 Itajara 2025-09-03 0
4987828 쫀아입니다 6 련발씨 2025-09-03 0
4987827 개시발 졸려듀ㅣ지겠네 7 프리즘분광기 2025-09-03 0
4987826 난 포투 프플로 있어본 적이 없는듯 12 슈거 2025-09-03 0
4987825 포투 1:1 초보만 11 마누카 2025-09-03 0
4987824 오널의 샤워곡 14 듀라니스 2025-09-03 0
4987823 포투 프플 보이면 14 snrnsepdy 2025-09-03 0
4987822 9월의 마법인가 8 또르미르 2025-09-03 0
4987821 다들빵굽다 4 Realize 2025-09-03 0
4987820 해윙ㅋㅋ 4 카와이모모노 2025-09-03 0
4987819 뽀송해야지 2 krskakr 2025-09-03 0
4987818 멘헤라에 직빵인약 14 에주에오 2025-09-03 0
4987817 안녕브갤 10 전기양_ 2025-09-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