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랄챗cpu교체 기준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71
  • 2018-09-11 09:59:56
  • 222.107
							

i5 7세대 이하면 그냥 무조건 교체할시기임 걍교체해라. 7700이상은 냅둬라 프레임차이 없다.

이미 테스트함 7700k(4.5)vs8700k(5.2) 프레임오차 1임(그래픽 동일 1080ti 슈샘 1.5기준)


암드는 라이젠 1600이상가면됨.(오클못하면 1600x) 끝


ㅇㅇ 테스트한곳 동일한시간장소에서 저댄방 28명방에서 실험함 222.107 2018.09.11 10:00:34
ㅇㅇ 그 ipc조금씩이 누적되고 스레드차이도 있고 4코어8스레인 7700도 사용률 많아야 50~60퍼라 8700이랑 프레임차가 없는거같음 일단 브랄챗기준으로 말해준거임 이미 테스트했으니 카비랑 커피차이가 커봣자 코어랑 클럭차이였는데 줫도 차이없으니 걍 저대로하라는거임 222.107 2018.09.11 10:05:47
ㅇㅇ 그리고 일반사용자들은 그만큼 시간이 훨씬 지났을테고 관리는 줫도 안해주고 먼지는 존나게 쌓이고 발열감당안되고 어차피 하지도못할거 교체하는게 맘편하겠지 222.107 2018.09.11 10:07:41
WTFk 추 - dc App 2018.09.11 10:07:46
ㅇㅇ ㅇㅇ 스카 6700k도 차이없ㄱ 222.107 2018.09.11 10:08:16
ㅇㅇ 근데 그리하는애들이면 애초에 이글안봄 ㅅㄱ 222.107 2018.09.11 10:08:36
ㅇㅇ ㄴ용팔은 어쩔수없지 일반사용자들이 직구할리도 없고 지금이야 기다리면서 암걸리는것보다야 사는게 낫지 암드도 가격올라서 줫같긴한데... 222.107 2018.09.11 10:10:41
ㅇㅇㅑ i5-6500 바꿔야뎀? 59.18 2018.09.11 10:14:49
ㅇㅇㅑ 아직도 cpu는 잘모르겠슴 59.18 2018.09.11 10:15:08
울테 8400으로 오큘돌리니 힘든거같은데 - dc App 2018.09.11 10:15:15
ㅇㅇ 6500은 바꿔줘라 체감확실히 있을거야. 울테//오큘은 모르겠네 근데 8400이 문제가아니라 브가가 문제일거같은데? 222.107 2018.09.11 10:18:29
ㅇㅇ 울테//또는 램이 문제일수도있지 기본 메모리부터 8기가이상 처먹으니 222.107 2018.09.11 10:18:54
저댄러 i5 2500k는 ??? 175.223 2018.09.11 10:24:59
저댄러 방 들어가서 라면 하나 먹고 오면 영상 로딩 끝나있을거 같은데...딴 애들은 안 그랬구나 175.223 2018.09.11 10:25:41
dd 4스레드 보다 물리코어 2코어가 더많은 8400도 충분히 좋음 222.107 2018.09.11 10:35:42
dd 저댄러//2500k ipc도 많이 딸리고 이젠 놓아주고 바꾸셈 최소 8400 글픽이 최소기준인 970이나 1060일결우 1070이상 갈것 222.107 2018.09.11 10:36:39
dddd i7 2세대는? 110.70 2018.09.11 10:38:26
검은연 내가 i7 3770 썼는데 한참 딸림 2018.09.11 10:54:50
검은연 내가 오큘이라 리소스 더 먹는것도 있긴한데. 암튼 3770 에서 2700x로 갈아타니 프레임 2배쯤 뜀 2018.09.11 10:55:31
검은연 i7 2700도 비슷하겄지 2018.09.11 10:55:59
Viver i7 4790K는 8700K랑도 차이 별로 없을거 같은데 - dc App 2018.09.11 11:53:22
ㅇㅇ i5 7세대 이하를 말하는거야 i7 4세대이상은 별신경 안써도 되긴하지만 논k는 부스트클럭차가 꽤크니 또 잘모르겟네 222.107 2018.09.11 12:3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54535 일반 앞으로 인사하러 다녀야지 2 Misaring 2018-09-26 0
54534 일반 새로 생긴 마마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1
54533 일반 여기서 왜 하트가 나와? 5 Soran12 2018-09-26 0
54531 일반 유니티 이거 아바타뜨는곳에 마우스 시점어캐변경함? 1 사요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